켄간 오메가

켄간 오메가 KENGAN OMEGA 권원 대표 제외 아슈라 인물 근황 PART 2

눈물속의비밀@ 2020. 1. 20. 22:13

 

 

 

 

 

 

 

 

 

 

 

 

11. '황제' 아담 더들리

켄간 오메가에선 이마이와 동문이 된다. 원래 하키선수다보니 단련법도 스케이팅장에서 불안정한 자세로 상대하는 식으로 훈련시키는데, 문제는 그곳에서 관장과 이마이의 푼수짓에 시달리고 있다.

원작에서는 앞니에 새겨둔 문구가 FUCK이었지만 애니에서는 DAMN으로 수정되었다.

 

12. '파괴자' 코우노 하루오

켄간 오메가에서도 등장하는데 20kg 더 쪘다고 한다. 남들과 달리 지방을 돌며 흥행을 치루고 오면 살이 더 쪄 있다고. 덕분에 안 그래도 컸던 덩치가 더 커졌다. 이후 동료 레슬러이자 연옥의 투사인 호세 칸자키가 유미가하라 히카루에게 패해 중상을 입자 세키바야시와 함께 연옥과의 대결에 참가를 포기한다.

 

13. '멸살하는 목사' 모키치 로빈슨

2부인 권원 오메가 42화에서 여동생과 함께 오랜만에 재등장. 2년 만의 권원 시합 복귀전 상대는 '초인' 리히토. 2년 간의 공백이 있었다는 게 믿기지 않는 움직임을 보여줬지만 엔진 시동이 늦어진 탓에 더 빨리 기세가 붙은 리히토에게 패배했다. 야마시타는 연옥과의 대항전에 대해서 모키치 로빈슨이 아직 감을 다 찾지 못했기에 선정은 보류하기로 했다.

 

14. '흑주의 망령' 이나바 료

다른 뒷세계 인물들과 마찬가지로 소식불명이다.

 

15. '측정불가' 무로부치 고조 

오메가에선 우츠부키 코쿠로에게 패했다. 문제는 이 코쿠로가 오메가의 주인공인 가오우 류우키의 전투력 측정기라는 점이다.

 

16. '도효의 싸움꾼' 키오잔 타케루

오메가에선 불량 세키와케라는 이명을 얻었다. 치바와의 대결에서 가볍게 압살한다.

 

17. '울부짖는 투혼' 요로이즈카 사파인

오메가에선 요로이즈카 회장이 권원회 시합에 참가시키지 않고 있다고 한다.

 

18. '바다의 거인' 카로 요시나리

오메가에선 권원회 파이터를 은퇴하고 본업인 어부에 매진하고 있다.

 

19. '꿈의 나라에서 온 남자' 네즈 마사미

미키와 약혼했다고 한다. 이후 2부에서 결혼하면서 격투가를 은퇴했다.

 

20. '마창' 쿠로키 겐사이

2부 44화에서 간만에 등장. 노기 회장으로부터 출장 부탁이 있었지만 대신 리히토를 보냈다. 타카카제 사장도 리히토를 보낸 걸 걱정하나 오히려 강해졌으니 문제없다고 확언한다. 본래 괴완류의 기술은 습득하는데 오래 걸려 2년 동안에 리히토에게 기술 자체는 전수할 수 없었으나 대신 괴완류의 기초만을 전수하고, 여기에 리히토 자신의 오리지널 무술의 접합한 하이브리드 무술을 완성. 영어 같은 것도 썼었냐는 친구의 태클은 한 귀로 흘리고 형태는 달라도 괴완류인데다 겉핥기라도 자신의 수행을 견뎌낸 만큼 간단히 틈을 주지 않는다고 하는데, 실제 리히토는 모키치 로빈슨과의 권원 시합에서 이를 증명해 연옥과의 대항전 멤버로 선정된다.

딱 봐도 무슨 수행자 같은 외양을 한데다 성격도 진중하고 과묵해, 좀처럼 다가가기 힘든 분위기를 풍기지만 그와는 별개로 사실 엄청난 마당발이다. 등장만 하면 친구와 관련된 일화가 꼭 하나씩 곁다리로 딸려 나온다. 이 사람의 인맥이 얼마나 넓은가 하면 단적인 예로 오우마의 스승 토키타 니코와 그 니코를 죽인 타이라 겐잔은 모두 겐사이와 교분이 있었고, 미카즈치 레이의 아버지의 원수도 쿠로키이며, 명확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메츠도 회장과도 연락이 닿는 듯. 또한 쿠로키를 출전시킨 타카카제 사장도 쿠로키와 개인적으로 친구다.

 

21. '파수꾼' 니카이도 렌

권원 오메가에서는 토너먼트 이후, 메츠도의 호위부대에 천랑중 전체를 편입하ㅂ여 천랑부대를 이끌고 있음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