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오메가

켄간 오메가 KENGAN OMEGA 연옥 대표 투기자 13 인 (확정)

눈물속의비밀@ 2020. 1. 20. 21:24

이름 없는 지하 격투단체였으나 토요타 이데미츠가 회장이 되면서 불과 몇 년만에 권원회를 위협할 정도로 성장했다. 막대한 자본을 무기로 뛰어난 실력자를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설정은 겐간 오메가에서 드러났지만 언급 자체는 1부에서 네즈 마사미의 출신 단체인 '비샤몬'을 소개할 때 함께 언급되었다. 2부에선 그 비샤몬을 인수합병한 상태이다. 격투가들을 부르는 명칭은 "투사(鬪士)". 권원 시합과 다르게 룰은 딱 세 가지. 1. 10초 넉다운, 2. 장외, 3. 불살이다. 현재 벌레가 잠입 중.

 

 

 

 

하야부사

 

 

'6대 메츠도의 송곳니' 유미가하마 히카루 / 100% 5대 또는 8대 메츠도와 대결 구도임이 분명하고 얘는 패배할 거라 예측

 

 

발리의 사신' 니콜라 레 반나

 

 

'삼귀권(三鬼拳) 지네' 루 티엔(呂天)
'황금제' 카를로스 메델

 

페이 왕팡(飛王芳) / 리우 동청(劉東成)
앨런 우
아라시야마 쥬로타
아라시야마 쥬로타
로론 도나이레 
나이당긴 뭉흐바트 
테라시
이름 설명 - (위 부터) 루 티엔 - 토아 무드 - 테라시 - 하야부사 - 나이당긴 뭉흐바트 - 아라시야마 쥬로타 (아래) 카를로스 메델 - 앨런 우 - 유미가하마 히카루 - 로론 도나이레 - 페이 왕팡(飛王芳) - 리우 동청(劉東成) - 니콜라 레 반나  
1차전 : 타이의 투신 가오란 웡서왓 VS 황금제 카를로스 메델 (현재 여기까지 연재) / 예상 - 만화의 특성상 '가오란 왕서왓' 의 승리다. 처음에 전 '6대 메츠도의 송곳니' 유미가하마 히카루를 빠른 스피드로 코피를 내고 들어가는 장면 ; 이 장면이 전형적인 만화에서 나는 이 정도로 강해, 그리고 상대의 더욱 더 각성한 모습에 패배, 이게 격투 만화의 전통 시나리오. 또한 상대편이 듣보고, 별 효용 가치가 없는 선수면 그냥 지는 건 자명.

 

연옥 대표 13인 확정  

 

 

1. 하야부사

 

2. '6대 메츠도의 송곳니' 유미가하마 히카루

전 6대 메츠도의 송곳니로 처음부터 메츠도의 이름으로 자신의 연봉을 올리기 위해 메츠도의 송곳니의 명성을 악용하였으며 메츠도를 배신하고 연옥으로 이적하여 연옥 대표로 선출되었다. 시종일관 오만하고 잔혹한 성격의 소유자다. 그런데 페이크긴 했어도 시종일관 최종 보스급 포스를 뿜던 카노우와 비교하면, 진짜 시합 시작 전부터 부상이나 당하지 않나 포스가 떨어지는 게 사실. 경쟁전 당일에도 바로 이전대 송곳니인 아기토와 현 송곳니인 미사사를 보며 "싸워줄 것 같냐, 등신들."이라고 생각하며 초전하려는 추한 모습을 보이려다가 카를로스 메델의 공격에 대응조차 못하고 코피를 내서 위신이 크게 깎인다.

 

3. 발리의 사신' 니콜라 레 반나

 

4. '삼귀권(三鬼拳) 지네' 루 티엔(呂天)

 

5. '황금제' 카를로스 메델

연옥 대항전 1회전에서 태국 권투 챔피언 겸 낙무아이 챔피언인 가오란에 대응해 연옥 대표로 나온 투사. "복서에는 복서"라는 말을 하는 것으로 보아 주 유파는 권투. 멸치 수준으로 깡마른 경량급이지만 어마어마한 근육질의 몸으로, 유미가하라가 반응하지 못할 정도로 빠른 공격으로 코피를 냈다. 호세 칸자키의 친구로서 그에게 부상을 입힌 벌이라고.
별명의 모델은 복싱 역사상 최초의 6관왕"더 골든 보이" 오스카 델라 호야, 이름과 체급은 현 UFC 벤텀(체중 상한선 135파운드=61.2kg)+플라이급(체중 상한선 125파운드=56.7kg, UFC 최경량 체급) 2관왕 헨리 세후도(미들 네임이 카를로스)로 추정

 

6. 페이 왕팡(飛王芳)

 

7. 리우 동청(劉東成)

 

8. 앨런 우
"신참"이라는 것을 보아 벌레 측 자객으로 추측되는 자. 벌레 측 간부로 보이는 에드워드 우가 직접 움직이는 듯 했으나, 정작 대표 투사로는 나오지 않았다. 정황상 에드워드 우가 다른 일족을 보낸 듯. 여담으로 외형이 스토리 작가의 전작 "구도의 권"에 나오는 최강급 강자 "흉제" 하야쿠와 사마토와 흡사하여 전작을 아는 독자들을 낚았다.

 

9 . 아라시야마 쥬로타

 

10. 토아 무드

 

11. '킹' 로론 도나이레

(13인의 얼굴과 모습은 다 나왔지만 2인의 이름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

 

12. 나이당긴 뭉흐바트

 

13. 테라시

 

1차전 : 타이의 투신 가오란 웡서왓 VS 황금제 카를로스 메델 (현재 무승부로 종료되었는데 다음화에 승부 처리가 될지? 아직 모름)

 

2차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