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오메가

켄간 오메가 KENGAN OMEGA 권원 대표 제외 아슈라 인물 근황 PART 1

눈물속의비밀@ 2020. 1. 20. 22:06

 

 

 

 

 

 

 

 

 

 

 

1. '옥천사' 세키바야시 쥰

 오메가에도 등장한다. 연옥과의 대결에 참가할 투사로 뽑혔으나 동료 레슬러이자 연옥의 투사인 호세 칸자키가 유미가하라 히카루에게 패해 중상을 입어 참가를 포기한다. 꼴통이었던 학창 시절 그를 거둬 레슬러로 키워준 스승은 바바도잔이란 사람으로, 캐릭터 디자인은 일본의 프로레슬링 선수 안토니오 이노키, 이름은 자이언트 바바와 역도산을 합친 것이다.

 

2. '부운' 하츠미 센

2부에선 중국으로 건너가며 1년이나 넘게 행방불명이다.

 

3. '교살왕' 이마이 코스모 

2년 후, 켄간 오메가에서도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 그래플링에 의지하던 과거와 다르게 타격기술이 향상되어 웬만한 스트라이커들도 상대가 안 된다고 한다.

 

4. '얼굴없는 남자' 치바 타카유키

오메가에서 키오잔과 대결을 벌이나 순살당한다. 그래도 키오잔과의 대결전까지는 4연승했다.

 

5. '미수' 키류 세츠나

2부 이후에는 포지션이 다소 바뀔 수도 있다. 타고난 본성은 나쁘지 않았던 듯 하나 자라온 환경과 오우마에 대한 집착등으로 이미 뒤틀릴 대로 뒤틀린 인격에 인생도 엇나갈 대로 엇나갔다. 강신의 부작용이 작용한 부위가 뇌인데 뇌는 복구 불가능이다. 암울한 미래가 예정된 인물이다.

 

6. '마인' 쿠레 라이안

2부에서는 절명대회 후 행방불명 상태이며 오우마와의 싸움에서도 오우마가 승리는 했지만 역량으로만 따지면 라이안 쪽이 우세했다고 판단되어 13인의 대표로 삼기위해 찾고 있는 상태다.

 

 

7. '뇌신' 미카즈치 레이

오메가에선 연옥과의 대항시합에 참가할 투사로 뽑혔으나 리노가 거부하고 있는 상태다.

 

8. '학살자' 무테바 기젠가

이미 섬을 떠난 것으로 보이며 2부에서도 아제르바이잔 내전 이후 소식 불명이었으나 토고 토마리가 결국 묵혀뒀던 명함으로 연락. 이를 보아 권원회 소속으로 출전할 듯하다.

 

9. '거물 사냥꾼' 카네다 스에키치

후속작, 켄간 오메가에서도 히무로와 함께 오메가의 두 주인공에 조력해준다. 2년 후의 시점에서도 현역 투기자로 활동하면서 나름대로의 전적을 쌓은 베테랑이 되었고, 주인공인 류키가 보고 "이 사람'들' 강하다" 라고 독백한 걸 보아 이전과는 다르게 겉으로도 강자라고 느껴질 정도로 강해진 모양.

 

10. '빙제' 히무로 료 

오메가에서도 카네다와 함께 오메가의 주인공에게 조언을 해주고, 야마시타의 부탁을 받아 대항전에 참가할 멤버들을 찾아다니는 일을 한다. 원래 무법지대인 '안쪽' 출신인물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