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C조 NIKAIDO REN 패 VS 승 KIRYU SETSUNA

눈물속의비밀@ 2020. 1. 20. 14:32

 

 

 

 

 

 

 

 

 

니카이도 렌ㅡ권원시합 첫 출전

'파수꾼' 니카이도 렌 - 성우: 사와시로 치하루

백야신문 대표. 중일전쟁 당시 일본군 편에서 활동한 용병집단인 천랑중의 수장. 천랑권이라는 고유무술을 사용한다. 동양전력의 하야미에게 고용되어, 백야신문의 대표격투가인 무신 타케모토 히사야스를 쓰러트리고 그 자리를 탈취한 후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됐다. 부하들에게 모종의 지시를 내리고 1차전에서 코요대학 대표로 나온 키류 세츠나와 싸우게 된다. 처음에는 세츠나의 나찰장에 의해 한쪽 팔을 봉쇄당하지만, 천랑권 오의로 타격을 준다. 하지만 곧 폭주한 세츠나에 의해 일방적으로 털리고, 항복을 외치려했지만 세츠나의 나찰장에 의해 심장에 타격을 받고 리타이어하게 됐다.

하야미의 쿠데타에서 천랑중은 경기장에 폭탄을 설치하는 역할을 맡았음이 밝혀지지만 하야미가 자신의 부하들까지 배신하려했다는 것이 공개되자, 설치한 폭탄을 모두 다시 해체해서 하야미의 쿠데타를 저지한다.

 

키류 세츠나ㅡ권원시합 전적 1승 0패

'미수' 키류 세츠나 - 성우: 나미카와 다이스케

코요우 대학 그룹 대표. 주인공 오우마의 아치 에너미격 캐릭터다. 오우마에게 극도로 집착하는 게이+얀데레. 허리까지 내려오도록 생머리를 길게 기른 퇴폐적인 인상의 남자로, 미수(美獸)라는 별명처럼 미녀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외모와 흉악한 야성과 광기를 동시에 지닌 인물이다. 등장 초기부터 스승, 타이라 겐잔을 격살하는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사용하는 무술은 코에이류(狐影流, 호영류)로 400년의 장구한 역사를 가졌으나 2차 세계대전 중 대부분의 수련자와 기술을 상실하여, 현재는 사용할 만한 기술이 단 2개밖에 전해지지 않을 만큼 철저하게 몰락했다. 다만 이 남은 기술들만큼은 대단히 강력하고 실전적이다. 이것들이 무엇인가 하면 하나는 비전 보법인 '마타타키'고, 다른 하나는 타격기인 '나찰장'이다. 마타타키는 상대가 눈을 감는 간격을 파악하여 상대가 보지 못한 동안 움직이는 이동법이고, 나찰장은 코크 스크류 블로처럼 관절을 회전시키면서 적을 타격하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