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C조 YOROIZUKA SAW PAING 승 VS 패 KARO YOSHINARI

눈물속의비밀@ 2020. 1. 20. 14:21

 

 

 

 

 

 

 

 

 

요로이즈카 사파잉ㅡ권원시합 전적 17승 0패

'울부짖는 투혼' 요로이즈카 사파인 - 성우: 히야마 노부유키

새벽의 마을 대표. 미얀마 출신으로, 미얀마의 전통무술 '렛웨이' 를 사용한다. 뼈는 부러진 후 다시 붙으면서 더 단단해진다는 속설이 차용되서 어릴 때부터 부서지고 붙기를 반복한 사파인의 뼈는 일반인과 비교해서 매우 단단한데, 척추가 급소가 아니고 전력을 다한 박치기는 버마의 철퇴라 불리며 일격필살의 위력을 지닐 정도다. 웡서왓이 사는 마을과 가오랴이 사는 마을은 미얀마와 태국의 국경지대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예전부터 가오란과 교류해온 사이였다.

 

카로 요시나리ㅡ권원시합 첫 출전

'바다의 거인' 카로 요시나리 - 성우: 오노 아츠시

아지로 수산 대표. 머리에 갈라진 흉터가 있으며 본업은 격투가가 아닌 어부다. 백상어와 맞서 싸워 이긴 적이 있으며(졸라죽였다) 테러리스트 단체 '시 체파드'의 선박을 격침시키기도 했다. 하야미 회장에게 승부조작 지시를 받았으나 실제로 하야미 회장이 자신에게 한 약속과 달리 항구를 파괴하고 그 자리에 발전소를 지으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승부조작 지시를 거부한다. 거구와 완력을 살린 파워 파이팅이 특기지만, 그 외에도 뱃사람으로써 오래 살아온 덕분에 길러진 초인적인 균형감각을 무기로 지녔다. 이 덕분에 한 발가락으로 서 있거나, 몸이 젖혀진 상태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타격을 날릴 수 있다. 하지만 1회전에서 초인적인 맷집을 가진 사파인과의 대결에서 난타전 끝에 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