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B조 MUROBUCHI GOZO 패 VS 승 WAKATSUKI TAKESHI

눈물속의비밀@ 2020. 1. 19. 15:22

 

 

 

 

 

 

무로부치 고조ㅡ

'측정불가' 무로부치 고조 - 성우: 이치죠 카즈야

유나이티드 크루징 대표. 모티브는 일본의 혼혈 육상선수인 무로후시 고지다. 육상선수 출신으로 10종경기에서 수차례 우승한 일본의 영웅으로 은퇴후 격투가가 되었다. 격투기 초보지만 육상으로 단련된 괴력으로 격투를 벌인다. 과거 맹호 와카츠키 타케시와 붙었다가 진 전력이 있으며 다시금 이기려고 몸을 단련하였으나 공격 2번에 패한다. 그래도 작중 최강의 타격가인 와카츠키의 타격을 정면에서 받고도 반격할 여지가 남아있었던 걸 보면 확실히 약한 편은 아니다. 이후에는 다른 패배조 인원들과 함께 시합을 구경한다. 에필로그 시점에서 와카츠키를 이기기 위해 더욱이 단련에 매진한다.

 

와카츠키 타케시ㅡ

'맹호' 와카츠키 타케시 - 성우: 카세 야스유키

후루미 제약 대표. '맹호'라는 별명을 가진 권원시합 300승을 넘는 전통의 강자. 도박마의 미노와 세이치처럼 근밀도가 비정상적으로 발달한 초인체질로, 신장 193cm에 체중 193kg를 자랑하는 피지컬 괴물이다. 무술 베이스는 극진공수도 같은 풀컨택트 공수도 계열로, 상기한 초인체질과 공수도의 타격기술 덕분에 펀치 한 방에 콘크리트 벽을 분쇄할 정도이다. 자타가 공인하는 강자이지만, 과거에 현직 메츠도의 송곳니 카노우 아기토와 노기그룹 격투가 하츠미 센에게 패배한 적이 있다. 이는 타격 위주의 싸움 스타일 덕분에 아기토처럼 유연한 스타일이나 하츠미처럼 부드러움을 기본으로 한 기술에 약하기 때문이라고. 필살기는 온몸의 근육을 수축시켰다 한번에 폭발시키는 타격기술 폭심. 권원 토너먼트에서는 메츠도의 송곳니에게 복수할 생각에 불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