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A조 MOKICHI ROBINSON 패 VS 승 KURE RAIAN

눈물속의비밀@ 2020. 1. 19. 14:38

 

 

 

 

 

 

 

 

 

모키치 로빈슨ㅡ권원 시합 전적 48승 0패

'멸살하는 목사' 모키치 로빈슨 - 성우: 무라세 카츠키

센트리 대표. 유파는 셜록 홈즈로 유명한 가공 무술인 바리츠. 본작에서의 바리츠는 유술과 복싱이 합쳐진 무술이라는 설정이다. 영국인과 일본인의 혼혈이다. 가족으로 이복여동생 엘레나 로빈슨이 있는데 이 동생을 예뻐하는 게 지나쳐 시스콘이라 할 수준이다. 1회전에서 쿠레 라이안을 시종일관 압도했으나 라이안이 하즈시를 발동하자 패한다. 그것도 거의 죽을 뻔했다. 뭔가 양손 손가락 하나를 세우면서 오의를 시전하려다가 카운터당한 후 목이 꺾여서 패대기쳐졌다. 그러나 하나부사에게 치료를 받아 휠체어 신세가 되버렸다. 이후 재활중이다. 엘레나와 친구가 된 쿠레 카루라의 증조부인 쿠레 에리오와는 같은 팔불출이라 그런지 금새 친해졌다. 이후 권원 토너먼트가 끝날 때까지 유쾌한 친구들과 함께한다.

 

 

쿠레 라이안ㅡ권원 시합 첫 출전

'마인' 쿠레 라이안 -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

언더마운트 사 대표. 암살가문 쿠레 일족 출신이다. 인간에게 걸린 리미터를 풀어 잠재능력을 해방하는 비전 '하즈시'를 10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레 일족 최강자. 싸움 스타일은 기술이고 뭐고 없이 본인의 막강한 신체능력만으로 막싸움을 벌이는 것. 이는 기술을 쓰지 못해서가 아니라, 쿠레 일족의 기술을 쓸 만한 상대는 없다고 생각하는 오만함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