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A조 IMAI COSMO 승 VS 패 ADAM DUDLEY

눈물속의비밀@ 2020. 1. 19. 14:25

 

 

 

 

 

 

 

 

 

이마이 코스모ㅡ권원시합 전적 21승 0패

'교살왕' 이마이 코스모 - 성우: 하나에 나츠키 / 에노키 쥰야 

니시혼지 경비보장 대표. 겐간 아수라에 드문 미소년형 천재 캐릭터로 14살에 데뷔했다. 근육질이긴 하지만 워낙 덩치가 작아서 힘 대 힘 싸움에서는 다른 캐릭터들의 상대가 되지 못한다. 대신 교살왕이란 이름에 걸맞게 그래플링에 매우 능해서, 목조르기나 팔꺾기 같은 단순 피지컬로 극복하기 힘든 관절기로 승리를 거둔다. 필살기성 기술로는 존(ZONE)이라는 기술이 있는데, 상대방의 의식이 공격으로 전환되는 일순간 생기는 의식의 공백을 찔러 역공하는 기술. 본선에는 무난하게 진출했으나, 1회전 아담 더들리에게 걸레짝이 되고 승리한다.

 

 

아담 더들리ㅡ권원시합 전적 1승 0패

'황제' 아담 더들리 - 성우: 호리이 챠도

보스 버거 대표. 미국 스트리트 파이터의 떠오르는 강자. 본래 아이스하키 선수였으나, 상대 선수를 죄다 쓰러트리는 폭력사태를 일으켜 은퇴한 것으로 보인다. 특기는 아이스하키의 몸싸움에서 중요한 마찰 제로의 빙판 위에서의 몸놀림의 응용, 초 근접거리에서 타격전. 1회전에서 이마이 코스모를 상대로 압도적인 힘으로 공격하다 그의 삼각 조르기에 패한다. 나중에 식사 자리에서 친구가 된다. 이후 세이슈와의 2회전에서 큰 부상을 입은 이마이를 돌본다.

켄간 오메가에선 이마이와 동문이 된다. 원래 하키선수다보니 단련법도 스케이팅장에서 불안정한 자세로 상대하는 식으로 훈련시키는데, 문제는 그곳에서 관장과 이마이의 푼수짓에 시달리고 있다.

원작에서는 앞니에 새겨둔 문구가 FUCK이었지만 애니에서는 DAMN으로 수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