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B조 SAWADA KEIZABURO 패 VS 승 JULIUS REINHOLD

눈물속의비밀@ 2020. 1. 19. 14:59

 

 

 

 

 

 

 

 

 

사와다 케이자부로ㅡ권원시합 전적 4승 0패

'암흑조' 사와다 케이자부로 - 성우: 호시 소이치로/브라이스 패픈브룩

마더 뮤직 대표. 화장을 진하게 한 젊은 남자로 외모는 상당히 잘생겼지만 버섯 같기도 하고 양파 같기도 한, 굉장히 기묘한 헤어 스타일을 하고 있어 그다지 부각되지는 않는다. 특이하게도 격투기가 아닌 발레가 장기라고 하며, 싸움에서는 발레를 응용한 발차기 공격을 주력으로 삼고 있다. 여러모로 편견이 느껴지는 캐릭터로, 그 외모, 특기에 걸맞게 동성애자다. 어찌 됐든 절명 토너먼트 본선에 진출할 정도로 실력 있는 격투가인 만큼, 시합 전부터 꼭 이겨 우승하겠노라 의욕을 불태우지만, 고용주인 마더 뮤직 사장이 상대측의 위협으로 승부를 포기하는 바람에 말 그대로 싸움 한번 못 해보고 패한다. 이후 자신과 상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시합 포기 결정을 내린 고용주에게 따지러 갔다가 협박당하는 그녀를 보고 진상을 파악, 맹렬히 분노해 상남자 포스를 뿜으며 사장을 억압한 이들과 싸우지만, 상대가 너무 강했던 탓에 결국 완패하고 만다. 한쪽 다리가 분질러지고 그를 아예 재기불능으로 만들려는 적들에 의해 목숨조차 잃을지 모를 위기에 처하지만 때마침 우연히 근처를 지나가던 야마시타가 깡통을 버린다는 게 어쩌다 벽을 빗맞춘 덕분에 대치가 깨지면서 상대측이 물러나 살았다.

리히토와는 토너먼트 이전부터 알던 사이로, 고교 시절부터 일종의 악우였던 것으로 보인다.

 

율리우스 라인홀트ㅡ권원시합 전적 51승 0패

'괴물' 율리우스 라인홀트 - 성우: 시로쿠마 히로시

동양전력 대표. 엄청난 거구와 근육질의 남자로, 초인체질인 맹호와 달리 과학적인 트레이닝과 약물을 병행하여 맹호 못지않은 괴력을 소유하게된 독일인이다. 실제로 송곳니가 평가한 A블록에서 와카츠키 타케시에 비견되는 두 명의 강자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