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A조 AKOYA SEISHU 승 VS 패 KHONO HARUO

눈물속의비밀@ 2020. 1. 19. 14:33

 

 

 

 

 

 

 

 

 

아코야 세이슈ㅡ권원시합 전적 39승 0패

'처형인' 아코야 세이슈 - 성우: 코야마 리키야

와카사 생명 대표. 현직 경찰로 기동대 대장. 유파는 경찰들이 사용하는 체포술이다. 하지만 이는 겉모습이고, 사적으로 범죄자들을 살해하고 다니는 퍼니셔 비슷한 캐릭터였다. 하지만 실상은 정의를 빙자해 본인의 살인욕을 충족시키는 살인마. 토너먼트 참가자 가운데 최고의 반사속도를 지니고 있는데, 와카사 생명 회장인 히야마 슌카와 짜고서 부정행위를 벌였다. 슌카는 정확한 체내시계를 지니고 있어, 상대를 관찰한 후 상대의 호흡을 예측하는 게 가능하고 이걸 패턴화시킨다. 시합을 천천히 진행하면서 데이터를 모으다가, 분석이 끝나면 몰래 설치한 이어폰을 통해 예측되는 움직임을 아코야에게 전달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대를 기계적으로 제압하는 것. 아코야의 반사속도가 빠르기 떄문에 가능한 싸움 방식이다. 

 

코우노 하루오ㅡ권원시합 전적 4승 0패

'파괴자' 코우노 하루오 - 성우: 미즈시마 타카히로

넨텐도 대표. 원래는 구르카 족으로 인드라의 화신이라 불리는 젊은 사냥꾼이었으나 넨텐도 회장의 양자가 되면서 게임과 패스트푸드에 찌들어 315kg에 달하는 파오후가 되었다. 토너먼트에서 밀릴 때 양부가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냐고 윽박지르자 만화도 애니도 게임도 없는 그곳에 가기 싫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243cm의 압도적 피지컬을 보유해서 권원 대회에서 테리 보가드나 미시마 헤이하치 비스무리한 격투가들을 때려잡았다. 1회전에서 아코야 세이슈에게 일방적으로 구타당하다 무의식적으로 각성해 반격한다. 하지만 살이 찐 탓에 무릎이 안 좋은 상태에서 아코야에게 집중적으로 무릎을 공격당해 패한다. 여기에 빡친 넨텐도 회장에게 파양까지 당해 엉엉 울면서 어찌해야 하냐며 한탄하던 중 대회장으로 향하는 세키가 자신의 경기를 보고 가라고 권유를 받고 남는다. 키오잔과의 혈투 끝에 승리한 세키를 찾아가 자신도 달라질 수 있냐고 물었고 세키는 그런 그를 제자로 삼는다. 동양전력 하야미 회장의 쿠데타 때 야마시타 카즈오를 구출하다 중상을 입었지만 무사히 살아남았다. 에필로그 시점에선 파양당했어도 일본으로 오고 먹여준 빚이 있다며 회장에게서 받은 이름만이라도 소중히 하고 싶다며 개명하지 않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