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C조 NEZU MASAMI 패 VS 승 MIKAZUCHI REI

눈물속의비밀@ 2020. 1. 20. 14:29

 

 

 

 

 

 

 

 

 

네즈 마사미ㅡ권원시합 첫 출전

'꿈의 나라에서 온 남자' 네즈 마사미

디스티니 랜드 대표. 평범한 인형옷을 입었지만 그 안에 키 2m를 넘는 거인이 들어있으며 더욱이 폭주족 총장이다. 단순한 폭주족은 아니고 권원회와 연옥 다음의 규모를 지닌 어둠의 격투단체 비사문의 왕자로 불린 격투가이기도 하다. 디스티니 랜드의 광팬으로 그 거대한 체격에 자신의 키의 절반 정도밖에 안 되는 인형옷을 즐겁게 입고 있던 멘탈의 소유자. 하지만 디스티니 랜드와 동양전력의 유착 관계를 알게 되자 디스티니 랜드에 대한 환상이 깨져 멘탈붕괴한 상태에서 미카즈치 레이와 맞붙어 일격에 패배하고 만다. 일단 특기는 긴 리치와 니킥이라는 듯 하다. 이후 상심한 상태에서 자신과 함께 인형탈을 쓰고 곁에 있어준 미키의 격려를 받고 회복한다. 에필로그 시점에서 미키와 약혼했다고 한다.

 

미카즈치 레이ㅡ권원시합 전적 1승 0패

'뇌신' 미카즈치 레이 - 성우: 오노 다이스케

골드 플레저 그룹 대표. 일자전승의 암살권 뇌심류의 후계자 뇌심류는 쿠레 일족과 라이벌이었다고 하며 실제로 작중에서 호리스나 라이안과 기싸움을 벌였다. 원래 뒷세계의 암살자로 살아오다가, 골드 플레저 그룹 회장 리노에게 반해서 격투가가 되었다. 날카로운 외모의 미남이지만, 맨날 리노에게 무릎배개를 받거나 슴가에 파후파후하거나 애정행각을 벌이는 등, 사랑놀음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유파인 뇌심류의 특징은 말도 안되는 스피드. 웬만한 격투가는 눈으로 포착하지도 못할 만한 스피드이며, 이는 쿠레 일족과 하즈시와 원리가 비슷하다고 한다. 주변에서의 평가도 높았고, 실제 권원시합에서도 압도적 실력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