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간 아슈라

켄간 아슈라 KENGAN ASHURA 1ROUND D조 HATSUMI SEN 승 VS 패 CHIBA TAKAYUKI

눈물속의비밀@ 2020. 1. 20. 14:57

 

 

 

 

 

 

 

 

 

하츠미 센ㅡ권원시합 전적 39승 15패

'부운' 하츠미 센 - 성우: 하스이케 류조

노기그룹 대표. 아이키도 무술가로 코요우 대학 대표인 소류인 시온과는 한때 연인이었다. 바람둥이로 여자들을 꼬시는 게 일과지만[18] 한때 메츠도의 송곳니 후보로 뽑혔던 적이 있을만큼 실력은 뛰어나다. 다만 절호조 뜬구름이란 별명처럼 기분파라 전투력이 왔다갔다 하는 것이 흠이다. 1회전에서 치바 타카유키가 합기도 무술가로 의태하자 역으로 박살낸다.

 

치바 타카유키ㅡ권원시합 첫 출전

'얼굴없는 남자' 치바 타카유키 - 성우: 호시노 타카노리

요시타케 부동산 대표. 일본 내 치외법권인 '안' 출신으로 상대의 동작을 모사하는게 특기다. 이를 통해 과거 격투가들의 자료 영상이나 권원시합 참가자들의 동작을 트레이싱해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토너먼트가 지속될 수록 여러 명의 기술을 베껴나갈 수 있으므로 점점 강해진다고 공언한다. 하지만 하츠미 센과의 대결에서 아이키도를 사용했다가, 유술에 있어서는 훨씬 경지가 높았던 하츠미에게 카운터 당해 패배하고 만다. 베끼는 기술도 단숨에 베낄 수 있는 건 아니고, 여러 번 보면서 눈에 익혀야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한다. 1회전 때 본 시합의 동작은 2회전 때나 사용할 거 같다나. 기술을 카피해도 자기 신체 능력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완벽한 모사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