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탄지로 세대. 하시비라 이노스케 Inosuke Hashibira 嘴平 伊之助 짐승의 호흡법

눈물속의비밀@ 2021. 2. 23. 17:07

교육자 없이 들어왔다는 언급답게 본인이 독자적으로 개발해서 쓰는 아류의 호흡법이다. 공격기는 "엄니"라는 독자적인 호칭을 사용하고 있으며, 보조기는 "형"이라는 일반적인 호칭을 사용한다.

 

 

제1엄니 꿰뚫기 (穿ち抜き) - 양 검을 한 부위에 동시에 깊숙이 찔러넣는 단순한 기술.

 

 

제2엄니 가르기 (切り裂き) - 양 검을 X자로 휘둘러 베어가르는 기술.

 

 

제3엄니 뜯어 발기기 (喰い裂き) - 양 검으로 한 부분을 양쪽에서 동시에 베어 뜯어내는 기술.

 

 

제4엄니 갈기갈기 찢기 (切細裂き) - 양 검을 빠르게 여러 번 휘둘러 마치 짐승의 발톱 자국 같은 궤적의 6연격을 날리는 기술.

 

 

제5엄니 마구 찢기 (狂い裂き) - 공중에서 온 몸을 회전시켜 360도 전후좌우를 광범위하게 썰어내는 광역기. 사방팔방을 칼로 베는 기술이기에 주로 적에게 포위당했을 때 최적이다.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을 흡수하려 드는 엔무의 살점들을 이 기술로 한꺼번에 썰어냈다.

 

 

제6엄니 난잡하게 찍어 물기 (乱杭咬み) - 베고자 하는 대상에 양검을 교차해 겨눴다가 빠르게 휘둘러 톱처럼 썰어내는 기술. 이 기술로  다키 의 목을 한번에 썰었다.

 

제7형 공간식각 (空間識覚) - 유일하게 공격기술이 아닌 일종의 탐지기로, 검들을 자신의 등 뒤에 꽂고 팔을 좌우로 넓게 펴서 전신의 감각을 기민하게 해 원거리에 떨어진 적까지도 확실하게 감지해내는 기술이다. 작중에서는 나타구모 산 편에서 귀살대원들을 조종하는 배후의 도깨비를 찾아내기 위해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애니에서의 묘사는 거의 전술  레이더 급 성능. 참고로 짐승의 호흡 중 유일하게 엄니(牙)가 아닌 형(型)으로 기술을 표기한다.

 

 

제8엄니 폭렬맹진 (爆裂猛進) - 순식간에 땅을 박차고 돌진해 두 칼로 썰어버리는 돌진 기술. 번개의 호흡의 벽력일섬과도 일맥상통하는 기술이나 이쪽은 이도류이다.

 

제9엄니 신·물결찢기 (伸・うねり裂き) - 팔의 관절을 뽑아서 채찍처럼 휘두르는 기술이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관절을 뽑자마자 그 자리에서 무력화되겠지만 이노스케는 관절을 쉽게 뽑았다 끼웠다 할 수 있는 체질이다 보니 문제가 없다. 관절을 뽑아서 팔을 길게 만든 만큼 사정거리도 높아지지만 아직 개발한 지 얼마 안 된 기술이라서 정밀도가 떨어진다. 일본에선 이 만화 자체가  죠죠의 기묘한 모험 과 유사한 부분이 많다 보니 모티브가  줌 펀치 가 아닐까 추정하고 있다. 참고로 新이 아니라 伸이므로 그냥 물결찢기는 찾아봤자 없다

 

제10엄니 원전선아 (円転旋牙) - 양손의 검을 프로펠러마냥 회전시켜 전방의 공격을 방어하는 방어기술. 이 기술로 도우마의 냉기를 막았다.

즉흥 던져찢기 (投げ裂き) - 칼을 냅다 던져버리는 기술. 카나오가 도우마의 목에 칼을 댔으나 몸이 얼어붙어 베어낼 힘이 부족할 때 이노스케가 이 기술로 카나오의 검을 밀어 베는 것을 도와줬다. 전투형 기술이라기 보단 즉석에서 상황에 대처한 임기응변식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