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 디 오리지널 (종영)

쇼미더머니 10 3화 2차 미션 - 60초 비트랩 PART 2

눈물속의비밀@ 2021. 10. 17. 00:57

 

블라세 - 깔끔하고 세련된 랩을 보여주며  ALL PASS 를 받았다. 특히 프로듀서들에게 제스처가 좋았다고 칭찬을 받았다.

 

블라세 (Peace Out prod. by Yoon)
티슬라 O
그레이노마 O
코코 O
토나와염 O
ALL PASS

사이코 - 사이코는 전 시즌에 출연했었던 재수생 래퍼이다. 안정적인 랩을 보여줬지민 코드쿤스트에게 "적응이 안된다."라는 혹평을 듣고 3 PASS로 통과했다.

 

조순영 (사이코) (creepin prod. by TREETIME)
티슬라 O
그레이노마 O
코코 X
토나와염 O
3 PASS

맥키드 -   쇼미더머니 9 출신 래퍼이다. 실수는 하지 않았지만 이전에 계속 봤던 모습을 또 보여줬고 결국  탈락 하게 되었다.

맥키드 (Savage prod. by umjadeplant)
티슬라 X
그레이노마 X
코코 X
토나와염 X
FAIL

최상현 - 고등학생 래퍼로써 프로듀서의 말을 끊고 비트 드랍을 했다. 무대에서 계속 가사를 절었고 심지어 중간에 비트를 꺼달라면서 욕을 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탈락할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토나와염 팀의 PASS 로 겨우겨우 통과하게 되었다. 패스를 준 이유는 염따와 토일이 이야기를 하다가 무대에서 욕을 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고, FAIL 을 누를 타이밍을 놓쳤다고 한다. 계속해서 3차에서 보여주겠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최상현 (polodared 최상현 prod. by CpBeatz)
티슬라 X
그레이노마 X
코코 X
토나와염 O
1 PASS

던밀스 - 던밀스는 시작 전, 쇼미더머니에 참여한 이유를 알렸다. 2018년 이후 공연을 못하고 있어 여기서 이름을 알리고 자신의 음악을 퍼뜨리고 싶었다고 했다. 그리고 실수없이 자신의 노래인 '돈이 밀려오는 삶' 을 마쳤고 ALL PASS를 받았다. 특히 개코는 던밀스 특유의 제스처를 극찬했다.

 

던밀스 (돈이 밀려오는 스타일 prod. by RAUDI)
티슬라 O
그레이노마 O
코코 O
토나와염 O
ALL PASS

최환희 - 연예인의 자녀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편견을 떨쳐내고 가족들의 이야기를 쇼미더머니에서 정리하고 가고 싶다고 밝혔다. 자신이 제작한 비트를 가져와 깔끔한 랩을 했고 코코 팀의 PASS 를 받고 1 PASS 로 합격했다.  그레이노마 팀의  그레이는 "비트가 분위기와 맞지 않다" 라는 부정적인 평가를 했다

 

최환희 (지플랫) (Untitled prod. by Zflat)
티슬라 X
그레이노마 X
코코 O
토나와염 X
1 PASS

자메즈 - 무대는 실수없이 담백한 무대를 보여줬고 비트가 끝난 후에도 약 30초 가량 더 랩을 했다. 결과는 3 PASS 로 토나와염 팀의 FAIL 을 받았다. 프로듀서들에게 가사를 잘썼다는 평가를 받았다.

 

자메즈 (MAMA prod. by 자메즈)
티슬라 O
그레이노마 O
코코 O
토나와염 X
3 PASS

송민영 -  13살로 최연소 참가자인 송민영은 시작 전 패기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프로듀서들이 귀여워 했는데 특히  개코 가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퓨처리스틱 스웨버 느낌의 비트에서 1차에서 보여준 랩핑을 보여줬다. 결과는 토나와염 팀의 1 PASS 로 랩 자체는 뛰어나진 않지만 초등학생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가사를 프로듀서들이 칭찬을 했다.

 

송민영 (happyfacesadface prod. by razy)
티슬라 X
그레이노마 X
코코 X
토나와염 O
1 PASS

신용준 -  비트의 도입부에서는 철권의 인트로인  "Get ready to fight!" 로 시작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랩을 보여주고 ALL PASS 를 받았다. 토일에게  "랩만 놓고보면 얘가 제일 잘했다." 라는 극찬을 들었다.

신용준 (신세인) (2CHA BEAT prod. by sesame)
티슬라 O
그레이노마 O
코코 O
토나와염 O
ALL PASS

소코도모 - 가사를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줬다. 결국 2번이나 실수를 하며  티슬라 팀의  1PASS 로 겨우 통과하게 되었다.  티슬라 팀도 시간이 5초만 있었더라면 탈락을 시켰을 것이라 밝혔다.

소코도모 (PLAZMA prod. by sesame)
티슬라 O
그레이노마 X
코코 X
토나와염 X
1 PASS

조광일 -  조광일을 비하하는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보여주고 자신은 별로 신경쓰지 않음을 보여주고 무대를 임했다. 자신의 대표곡인 곡예사를 실수없이 불렀고 자신이 갈고 닦은 파열음이 라이브 무대에서 얼마나 큰 장점이 되는지 보여줬다. 티슬라팀의 FAIL을 받고 3 PASS를 받았다.[44] 스타성이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토일의 키츠요지 관련 질문에 이제 그냥 지나가는 한 명 정도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다 말하면서 추후에 둘 사이에 있을 수도 있을 경연에 더욱 기대하게 만들어 주었다.

 

조광일 (곡예사 prod. by 조광일)
티슬라 X
그레이노마 O
코코 O
토나와염 O
3 PASS

키츠요지 - 프로듀서들에게 호평받고 ALL PASS를 받았다. 쇼미9 때 가오가이 의 성공이 동기부여를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조광일 관련 질문엔 사람들이 붙을땐 남자답게 붙고 싶다고 말했다.

 

키츠요지 (일어나 Remix prod. by HDBL4CK)
티슬라 O
그레이노마 O
코코 O
토나와염 O
ALL PASS

산이 - 그동안 왜 활발한 활동이 힘들었는지 이야기를 하고 무대에 임했다. 산이치고는 특출나지 않고 무난하게 랩을 해 3 PASS 를 받았다. 자신이 그동안 전의 싹다 바꿔야한다는 부담감 때문인지 긴장을 했다는 평을 받았다. 프로듀서들도 모두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산이 (Dripping sweet prod. by 27corazones Beats)
티슬라 O
그레이노마 X
코코 O
토나와염 O
3 PASS

머드 더 스튜던트 - 음악을 시작한 이유와 음악 활동을 어떻게 했는지를 이야기하고 무대에 임했다. 베이스, 드럼 소리밖에 없는 비트를 사용해 마치 뮤지컬같은 무대를 보여주었고 비트가 끝난 후에도 아카펠라 랩을 보이며 모든 프로듀서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결과는 ALL PASS 로 특히 송민호의 극찬을 받았다. 그리고 모든 팀에서 영입을 하려는 모습을 보여줬다.

 

머드 더 스튜던트 (Mudd got the bass prod. by 머드 더 스튜던트)
티슬라 O
그레이노마 O
코코 O
토나와염 O
ALL PASS

박수환, 임경빈, 안경잽이, 최민서
티슬라 X
그레이노마 X
코코 X
토나와염 X
FAIL

신정민, 예스주니어 24, 캐슬제이, 윈
티슬라 X
그레이노마 X
코코 X
토나와염 X
FAIL

 

 

데일리 웨이브, 플릭, 요보이, 곤힐즈
티슬라 X
그레이노마 X
코코 X
토나와염 X
F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