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탄지로 세대. 아가츠마 젠이츠 Zenitsu Agatsuma 我妻 善逸 번개의 호흡법

눈물속의비밀@ 2021. 2. 24. 01:45

ㅏ가츠마 

 

제 1형 벽력일섬 (霹靂一閃) - 매우 강력하고 빠른  발도술 . 발도술 자세에서 마치 번개와 같은 빠른 속도로 전방으로 돌진하여 횡으로 베어가른다. 번개의 호흡의 모든 형의 기본이 되는 형이다. 발도술로 베어낸다음 빠르게 납도하는게 특징이다.

 

벽력일섬 육연 (霹靂一閃 六連) - 벽력일섬을 6연속으로 사용하는 기술. 시전시 공기를 뒤흔들 정도의 힘을 두르고, 낙뢰와 같은 굉음을 동반한다. / 벽력일섬 팔연(霹靂一閃 八連) - 벽력일섬 육연과 마찬가지로 벽력일섬을 8회 연속으로 사용하는 기술. 육연과 시전횟수 말고는 큰 차이는 없는 듯하다. / 벽력일섬 신속 (霹靂一閃 神速) - 벽력일섬의 강화판. 기존 벽력일섬의 속도에 적응한 다키가 간파하지 못할 정도로 속도가 빠르다. 하지만 한 번의 전투에서 2회 이상 시전하면 다리가 망가지는 리스크가 있다.

 

번개의 호흡 2형: 도혼

 

번개의 호흡 3형: 취문성뢰

 

번개의 호흡 4형: 원뢰

 

번개의 호흡 5형: 열계뢰

 

번개의 호흡 6형: 전굉뇌굉 [출처] [ 귀멸의 칼날 ] 전집중 호흡 : 번개의 호흡 편작성자 슬버

 

제 7형 화뢰신 (火雷神) - 젠이츠 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번개의 호흡 의 7번째 품새로 카이카쿠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뇌룡의 형상 과 함께 초고속으로 이동 하여 참격을 날리는 기술. 젠이츠가 벽력일섬 밖에 사용하지 못하다보니 준비 자세는 똑같다. 그러나 벽력일섬과 비교해 속도, 위력, 정밀도에서는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카이가쿠는 목이 베였다는 사실조차 눈치채지 못했고 여파로 젠이츠가 입고있던 하오리가 완전히 찢어졌다. 발음은  호노이카즈치노카미 로, 호노이카즈치노오오카미(火雷大神)라고 하여  이자나미  신화에 등장하는 신의 이름에서 따왔다. 작중 묘사로 볼 때 벽력일섬 신속보다 몸에, 특히 다리에 부담이 많이 갈 것 같지만 별 반동은 없는 듯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