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시즌 1 Ultraman Netflix

울트라맨 시즌 1 넷플릭스 등장인물 Part 3

눈물속의비밀@ 2020. 2. 10. 01:20

이데 미츠히로 - 성우: 에바라 마사시(모션 코믹), 우오 켄(애니메이션) / 모션 캡쳐: 소제 카이지

 

과학특수대의 대원이었던 그 이데가 맞다. 현 과학특수대의 책임자.
이차원 초인 야플
이차원 초인 야플 (만화책 버전) : 호쿠토의 가족이나 다름없는 아저씨. 평소에는 안경을 쓴 인간이지만 실제로는 이차원 성인 야플로 우주에서도 이름 높은 초천재 과학자. 베무라에 의해 여객기 폭발사고가 일어났을 때 유일하게 살아남은 호쿠토를 돌보면서 그에게 울트라맨 슈트를 만들어준다. 이후 여객기 폭발사고의 진실을 알아낸 호쿠토가 진범을 쓰러뜨리기 위해 나가자 그를 구하기 위해 과학특수대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그리고 사건의 흑막이 성단 평의회라는 사실을 밝힌다. 50화에서 과학특수대를 탈출해 달아나나 자신도 모르는 곳으로 차원이동해버린다. 어리둥절하고 있던 차에 잭이 나타나 미국에 잘 왔다며 환영한다. 그리고 잭에게 암흑의 별이라는 범죄조직에 대한 사연을 듣고 미국을 위한 울트라맨 슈트를 3벌 제작해주게 된다. 그러다 64화에서 미국을 침범한 암흑의별 조직의 수장이 책략우주인 페단성인임을 알아보곤 경악한다.

 

엔도 요스케 - 성우: 야마지 카즈히로 : 이성인들의 습격 사건을 조사하는 경시청 소속 형사. 그러나 울트라맨과 과학특수대에 대해서는 어째서인지 적대심을 품고 있으며, 신지로가 변신한 울트라맨을 보고 "웃기지 마! 저딴 건 울트라맨이 아니야!" 라는 말을 남겼다. 19화에서는 베무라와 조우한 뒤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린다. 31화에서는 과특대에서 이데를 만나 이가루 성인 사건 당시의 범인들의 진술서를 넘겨주고 돌아가면서 '더 이상 울트라맨은 지구를 구하러 오지 않는 거냐'고 묻고, 이에 이데가 울트라맨은 있다고 대답하자 "당신네들이 내세우는 '그건', 어디까지나 흉내만 낸 '짝퉁'일 뿐이요. 울트라맨이 아니야." 라는 말을 한다. 사야마 레나의 아버지다. 51화에서 딸과 데이트하는 신지로에게 자신이 울트라맨이라는 선언을 듣게 된다. 그리고 곧바로 신지로가 농담이라고 얼머부리지만 그의 눈을 보고 의심하여 미행한다. 하지만 그가 골목길에 들어간 후 사라진 것을 보고 놀란다.

 

쿠라타 - 성우: 이리에 레오나/루시언 도지 : 엔도의 부하 형사.
피그몬 - 성우: 이토 켄타로(모션 코믹), 야마구치 토모히로(애니메이션) : 멸망해버린 이가루 성의 유일한 생존자. 자기 행성이 멸망한 뒤 성단위원회의 인도에 따라 지구로 이주해왔다. 혼자 고독하게 살고 있었지만 우연히 본 아이돌 사야마 레나의 팬이 돼서 같은 팬클럽의 지구인들과 가까워지는데, 별 생각없이 악플러들을 외계 기술로 쉽게 찾을 수 있다고 말한 것을 계기로 그 지구인들이 피그몬을 통해 악플러를 찾아내고 다른 범죄자 외계인을 고용해서 악플러를 살해하는 연쇄 살인의 도구가 되고 만다. 본인은 거부하고 싶었지만 친구들이 사라지는게 두려웠다고. 작중에 묘사되는 모습이 자국민이 아니라는 이유로 무관심과 폭력에 노출된 외국인 거주자 같다. 결국 그 피그몬의 존재 자체가 이 사건의 중요 원인이었다고 선언하는 아다드에 의해 목을 베이고 죽는다. 불쌍한 괴수 역인 우호진수 피그몬 에게서 모티브를 따왔는데 생긴 건 많이 어레인지 돼 있다. 피그몬 특유의 돌기가 있는 피부 질감은 그대로지만 눈과 팔은 4개이고 하반신도 거대한 지렁이를 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