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시즌 1 Ultraman Netflix

울트라맨 시즌 1 넷플릭스 등장인물 Part 2

눈물속의비밀@ 2020. 2. 10. 00:54

하야타 신 - 성우: 스고 타카유키(모션 코믹), 타나카 히데유키/프레드 태터쇼어(애니메이션) / 모션 캡쳐: 오가와 테루아키
하야타 신지로의 아버지이자, 울트라맨. 자신의 아들인 신지로는 자신과 달리 평범한 인생을 살길 바랬지만, 신지로에게 울트라의 인자가 각인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한다. 하지만 이후 신지로와의 대화에서 자신의 몸에 흐르는 울트라맨의 피가 신지로를 울트라맨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그것을 울트라맨의 저주 라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이 대화로 신지로가 아버지인 하야타에게 마음을 열게 되었다. 그리고 신지로와 모로보시가 에이스 킬러에게 패배해서 잡혀있을 때 프로토타입의 검은색 울트라맨 아머를 장착하고 등장하는데, 이 슈트의 완성형이 미국에서 등장할때 입고온 흉부에 징 박힌 아머 이다. 이후 암흑의별 테러집단의 간부 한명을 제압한 후에 마지막 남은 테러 집단의 리더격이던 페단 성인이 약물을 이용해서 거대화하자 이를 제압하기 위해 아들 신지로, 베무라와 함께 스페시움 광선을 날려 이를 제압한다. 몇 차례 베무라와 접촉하면서 베무라의 진짜 정체가 무엇 인지를 알게 된다. 
베무라 - 성우: 이소베 츠토무(모션 코믹), 소제 카이지(애니메이션)/매튜 머서
울트라맨 시리즈의 최초의 괴수인 우주괴수 베무라 를 닮은 갑옷을 입고 있는 우주인. 만화의 시작인 12년 전 갑자기 나타나 여객기 하나를 작살낸 경력을 가지고 있다. 첫번째 대결에서 슈츠를 장착한 하야타를 거의 빈사상태에 몰아놓는데까지는 성공하였으나, 이어서 나타난 신지로와의 싸움에서 스페시움 광선을 맞고 갑옷이 반파된다. 퇴각하기 전 "나는 베무라. 네 첫 번째 적이다." 라는 말을 남기고 퇴각한다. 파괴된 갑옷 안에 입의 일부가 드러나는데, 실제 입 모양이 원본 괴수와 유사하다. 3권에서는 엔도 요스케 형사 앞에 나타나 "내 이름은 베무라. 네가 쫓고 있는 사건의 빠른 해결을 바라는 자다. 나는 널 항상 지켜보고 있다. 필요한 때가 되면 내가 널 도와주마." 라고 말을 남기며 사라진다. 이 말을 들은 엔도 형사는 본인도 영문을 모르겠지만 베무라를 만났을때 눈물을 흘렸었고, 아다드가 속한 조직의 용병으로 고용되어서 나타나기도 하는 등 종적을 알 수 없이 움직이고 있으며 정체는 오리무중. 최근 밝혀진 사실로는 여객기 격추사건은 그가 벌인 일이 아니다. 본래 그 여객기 사고도 사고가 아니고 여객기에 타고있던 성단평의회 선발단의 가족을 암살하려는 시도였고 베무라는 사건자체를 막지는 못했지만 선발단의 가족들과 당시 여객기에 타고있던 빈사상태의 호쿠토를 구해냈다. 그 후 선발단의 가족들은 죽음으로 위장, 지구인으로 은신시켰고 호쿠토는 야플에게 데려가 살려낸다. 또한 그의 슈츠도 야플의 작품인데 너무 무리를 한 탓에 슈츠의 순환기능이 떨어져 죽어가는 듯. 그도 야플과 마찬가지로 성단평의회의 감시를 피하기 위해 잠적했었지만 이제와서 양지에 왜 나왔냐는 야플에게 평의회와 진심으로 맞붙을것을 밝힌다. 이런 일련의 진행으로 볼때 베무라는 악명을 스스로 뒤집어 쓴 다크히어로에 가까운 인물이고 진정한 흑막은 성단평의회 특정인물 또는 그 자체일 가능성이 생겼다. 50화에서 신지로에게 호쿠토를 부탁하고 사라진다. 당초에는 신지로가 가지고 있는 울트라맨 인자를 위험시해서 그를 말살하려고 했지만, 신지로가 인자를 완전히 제어하게 되자 이제는 말살할 필요가 없어졌다는 말을 남겼다. 11권에서 하야타 신은 베무라의 정체에 대해 '왜 그런 모습을 하고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그는 과거에 자신과 동화했던 자 '라고 말했다.
사야마 레나 - 성우: 우치다 마아야(모션 코믹), 모로호시 스미레(애니메이션)/타라 제인 샌즈
유명 인기 아이돌. 1권에서 울트라맨(신지로)에게 구해졌으며, 이후 방송에서 울트라맨을 옹호하는 등 울트라맨의 열렬한 팬이 된다. 사실상 본작의 히로인 격인 인물이며 엔도 요스케 형사의 딸이다. 그리고 울트라 러브(ウルトラブ)라는 울트라맨의 응원곡을 만들어서 부르는데, 이것이 월간 히어로즈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식 PV 가 공개되었다.
에드 - 성우: 우시야마 시게루 / 모션 캡쳐: 오가와 테루아키
과거에 지구인들에게 젯톤 성인 이라 불리었던 존재. 여러가지 떡밥으로 보아 흑막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손목시계 형태의 의태 장치로 인간으로 변장, 성단평의회의 회장을 만나 에이더씩 성인이 먹어치운 인간들 목에 세겨진 바코드에 대해 추궁하는 것 봐서는 적어도 그가 외계인들에게 먹이로 공급해주는 조직과는 관계가 없다는 것이 밝혀진다. 여담으로 에드의 하루 일과 는 이러하다. 수면 시간은 2분. 울트라맨 관련 피규어를 좋아하는 듯 하다. 무작정 무언가를 만드는 습관이 있는 것 같다. 모로보시에게 쓸데없는 일을 시키면 모로보시에게 엄청난 잔소리를 듣기 때문에 에드조차 모로보시를 두려워한다. 때문에 쓸데없는 일은 주로 신지로나 잭에게 시키는데 둘 다 연락하기가 그런 상황이면 자신이 직접 나간다. 고향을 상당히 그리워하는듯. 도도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감정 느끼는 건 일반인과 똑같다. 모로보시에게 잔소리 들으랴 신지로에게 쓸데없는 이야기 들으랴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가고 있다. 50화에서 슈트의 리미터를 해제하고 스페시움 광선을 사용한 신지로를 보고 새로운 울트라맨이 탄생했다며 기뻐하며 눈물을 흘린다.
아다드 - 성우: 이노우에 카즈히코(모션 코믹), 츠다 켄지로(애니메이션) : 성단위원회 이민관리국 소속의 에이전트. 레나의 라이브 공연장에 베무라와 같이 나타나 민간인을 부유 기뢰로 인질로 삼고, 사야마 레나를 죽이겠다며 단검을 던지는 등, 첫 등장부터 굉장히 과격한 모습을 보였다. 베무라와 신지로가 맞붙는 동안 모로보시와 싸우는데 이전에 범죄자 외계인을 거의 도륙하듯이 쉽게 해치우던 모로보시의 세븐 슈트와 여유롭게 싸울 정도의 실력을 가졌다. 신지로도 처음 보자마자 '이 녀석은 강해요'라고 모로보시에게 경고할 정도. 줄무늬나 가발같은 검은 테두리가 있는 얼굴 등을 보면 모티브는 삼면괴인 다다 . 이름 역시 Adad로 다다의 애너그램 이다. 평범한 인간에게 격투로 질 정도로 약체 외계인이었던 원작의 모습과는 큰 괴리가 있는데, 이는 사실 신체 강화 실험에 의한 결과로 아다드가 속하는 종족은 육체적으로 연약하다는 것이 공식 설정이다. 어쨌든 이 행동들은 사실 피그몬이 스스로 나타나게 하기 위한 연기였을 뿐이고 부유 기뢰는 기뢰가 아니라 장내의 모든 민간인들에게 연쇄살인사건을 설명하기 위한 모니터 장치였다. 대놓고 과특대의 울트라맨들의 행동을 억제하고 '외계인의 일은 외계인이 알아서 하겠다'라는 이민관리국의 의사를 매스컴을 타면서 대대적으로 어필하기 위한 쇼였던 것. 이런 폭거에 가까운 행동은 성단위원회의 권한이 지구 정부의 영향력을 넘어선 조직이라 그런 것일 수도 있다. 이후의 행동거지를 보면 악역이라기보단 다른 조직에 속한 라이벌같은 포지션. 최근 상부로부터 베무라를 감시하라는 임무를 받지만 특유의 감으로 이상을 감지하고 베무라와 접촉, 자신에게 베무라에 대한 감시명령이 내려졌다는걸 알려준다. 51화에서 잭이 데리고 간 야플을 찾기 위해 레드킹과 접촉한다. 그리고 단서를 만들겠다며 무려 암흑의별 거점을 여러대의 텔레포터로 이동시켜 과부화를 일으켜 파괴활동을 벌인다. 그러면서 레드에게 암흑의별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신이 정말 충성해야할 대상이 누구인지 궁금하다면서 확실하게 성단평의회를 의심하고 있음을 드러낸다.
흑막의 지시를 받아 움직이는 용병대 대장. 실력은 뛰어나 하야타와 모로보시를 단숨에 쳐바르고 호쿠토에게 순순히 나오라고 협박한다. 이때의 장면은 원작의 에이스킬러가 울트라맨, 조피, 세븐, 잭을 고르고다성에서 십자가형에 처한 것의 오마쥬. 무기로 호쿠토를 찌르나 이는 호쿠토의 계략이었고 결국 무기로 변형된 오른팔 의수에 의해 머리가 터져서 사망한다. 이후 그의 부관인 네펜시스 성인이 호쿠토에 의해 죽은 에이스 킬러의 원수를 갚으려 하나 이때 울트라맨의 힘을 각성한 하야타 신지로에 의해 저지되고 미친듯이 털리고, 스페시움 광선에 의해 소멸당한다.
성우: 히라타 히로아키 / 레이 체이스 (애니메이션)

 

네펜시스 성인
조피 (하야타 신) - 잭 - 울트라맨 - 세븐 - 에이스 - 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