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랑전설 캐릭터

아랑전설 캐릭터37

눈물속의비밀@ 2015. 7. 31. 08:46

 

 

김재훈.

 

나이: 19세

신장: 177cm

체중: 72kg

생일: 12월 29일

혈액형: A형

국적: 한국

격투스타일: 태권도

취미: 태권도의 역사를 조사하는 것 김갑환의 태권도는 고구려부터 내려왔다는 WTF 계열인 듯? ITF 계열은 조사해봤자 50년 역사

특기: 원주율을 27항까지 말할 수 있다

소중한 것: 가족

어려워 하는 것: 너무 단 과자

좋아하는 것: 작은 동물(토끼, 햄스터, 담비 등)

싫어하는 것: 악인

좋아하는 음식: 매운 찌개

좋아하는 음악: 테크노

잘하는 스포츠: 매트 운동

 

아랑 MOW에 형 김동환과 함께 등장한다. 김갑환의 차남. 성우는 아사카와 히로키.

 

세계 제일의 태권도 고수 김갑환의 둘째 아들. 언제나 몸소 정의(正義)를 실천하는 아버지를 가슴 깊이 존경하고 있으며 그 자신의 신념도 아버지 못지 않은 열혈 청년. 그리고 그 신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는 아버지 김갑환도 인정한 김재훈의 강점 중의 강점.

 

형인 김동환과는 달리 아버지를 쏙 빼닮은 캐릭터로 상당한 정의파. 락 하워드에게는 악에 지지 말라고 응원을 하는 등 아버지의 올바른 점은 쏙 빼왔다. 아버지와 형을 존경하는 좋은 아들이자 동생.형인 동환과도 사이가 좋은듯 하다만, 형이 천부적 재능을 가지고도 게으른 성격인데 반해 이쪽은 평범한 재능의 노력파. 동환이 여자 꼬시고 다니는 시간에 재훈은 수련하느라 바쁘다. 형인 동환의 말에 의하면 재훈이 수련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안 먹어도 배부르다" 고 한다(...)

 

성실하고 매너도 좋고 동물을 좋아하는 심성 맑은 청년에 머리도 좋아보이고 격투 실력도 상당하고 게다가 외모까지 출중하니 대단한 엄친아

 

김갑환의 태권도 도장 내에 여성 관원들로 구성된 '김재훈 팬클럽' 이 비공식적으로 존재하며 재훈을 보기 위해 태권도를 시작한 여자도 있다고 한다. 재훈의 1라운드 승리 포즈에 등장하는 일명 '주전자 소녀' 도 이 팬클럽 소속이며 공식 여자친구이다.이름은 유세라

 

이쪽은 앤디 보가드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반대로 형은 죠 히가시의 영향을 받았다. 덕분에 죠는 김갑환에게 봉황각으로 신나게 쳐맞았다(...)

 

필살기 연출은 형처럼 화려하다. 전기를 사용하는 형과는 달리 이쪽은 불을 사용한다. 아무래도 정의에 대한 열혈을 나타내기 위한 효과인 듯. 기술은 김동환에 비해 아버지와 많이 닮았다. 아버지신 김선생과 마찬가지로 악당 탐지기를 가지고 있다.

'아랑전설 캐릭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랑전설 캐릭터39  (0) 2015.07.31
아랑전설 캐릭터38  (0) 2015.07.31
아랑전설 캐릭터36  (0) 2015.07.31
아랑전설 캐릭터35  (0) 2015.07.31
아랑전설 캐릭터34  (0) 2015.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