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완결)

나는 가수다 시즌4 라인업 전격 공개

눈물속의비밀@ 2015. 11. 3. 04:41

 

 

 

 

 

 

 

15년 9월 기사

 

‘나는 가수다 4’의 예상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4(나는 가수다)’의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나는 가수다4’에 출연이 확정된 가수는 이적, 이선희, 김동률, 3호선 버터플라이,체리필터 , 한영애, 마야이다.

 

‘나는 가수다4’는 히든싱어에서 전설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국민가수 이선희와,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가요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적, 기억의 습작과 오래된 노래로 향수를 자극하는 음색을 가진 김동률, 'M-net 프로그램 밴드의시대'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낸 3호선 버터플라이부터 ,

국민가요 낭만고양이와 오리날다를 배출한 장수 밴드 체리필터와 함께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최정장 국내 여성 락 보컬 마야까지 합류해 최강의 라인업을 형성했다.

 

또한 ‘나는 가수다4’ 제작진은 이번 시즌부터 음악전문가들과 개그맨으로 이루어진 ‘음악 감상실’을 다시금 보완해 기존‘나는 가수다’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음악 감상실’은 가수 김연우,개그맨 김구라, 장기호 교수, 대중문화 평론가 김태훈, 음악감독 권태은 등 프로 음악인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해박한 음악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나는 가수다4’에 출연하는 가수들과 무대에 대한 이야기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는 가수다’는 매회 가수들이 노래를 불러 청중평가단에게 심사를 받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011년 시즌1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나는 가수다4’는 정확한 날짜는 밝혀지지않았으며. 일부 라인업만 공개된 상태이다.

'나는 가수다4'를 통해 이전의 '나는 가수다'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태이다.

 

 

나는 가수다 시즌 4ㅡ

라인업 확정 가수 : 김동률. 이선희. 이적. 마야. 한영애. 3호선버터플라이.체리필터 이상 7명

(시작 전에도 많이 바뀌기 때문에 수정 가망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