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8화 본선 슬레이 팀 VS 알젓 팀 / 이영지 VS 던말릭 - 던말릭 승 / 토이고 탈락

눈물속의비밀@ 2022. 12. 22. 23:26

단독 공연 (이영지 vs 던말릭)

이영지의 곡은 ♬ NOT SORRY (feat. pH-1) (Prod. Slom)

feat.PH-1

무대에서의 이영지의 중간 멘트, 독특한 훅 덕분에 뮤지컬에서 등장할 법한 노래라는 반응이 있다. 뉴진스의 신곡 Ditto에 밀려 1위를 찍지 못하는 중이다.

단독 공연 (이영지 vs 던말릭)

던말릭의 곡은 ♬ 눈 (EYE) (feat. BIG Naughty, JUSTHIS) (Prod. R.Tee)
feat.빅나티, 저스디스

빅나티의 감미로운 보컬과 깊은 서사를 가진 던말릭과 저스디스의 래핑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도 있지만, 이번 시즌에서 사람들이 던말릭에게 바라는 것과는 사뭇 달라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알티의 입김도 있겠지만, 확실히 알젓팀에서 대중을 의식하고 프로듀싱하고 있는 듯하다. 하지만 이전 시즌의 릴보이나 소코도모처럼 본선 1차 경연에서 잔잔한 싱잉랩을 하고 세미파이널에서 사람들이 원하는 빡센 붐뱁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과는 별개로 무대 자체의 완성도는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본선 1차 경연 곡 중 유일하게 1차 투표에서 졌지만 최종 결과에서 역전한 곡이다

이영지 1번, 던말릭 2번
1차결과
공개하지 않는단다. 이것도 특혜냐?
토이고 VS 칸 경연은 칸 무대 때 수퍼비의 기술적 문제로 반영하지 않는걸로 / 여담으로는 모든 피처링 래퍼들이 프롬프터를 보고 하기로 합의를 보았으나 안 틀어준 듯. 그리고 수퍼비 당황쓰.
슬레이 팀 VS 알젓 팀
토이고 VS 칸 무효표 처리
잠비노 VS 허성현 : 1차결과 - 허성현 승
1차 공연비 잠비노 680만원 VS 허성현 920만원

최종공연비 : 잠비노 915만원 VS 허성현 1,685만원

알젓 팀 허성현 승 VS 슬레이 팀 잠비노 패
1차 투표결과
1차 공연비 : 이영지 945만원 VS 던말릭 860만원
최종 공연비 : 이영지 1,385만원 (패) VS 던말릭 1,420만원 (승)

알젓 팀 던말릭 (승) VS 슬레이 팀 이영지 (패)

알젓 팀 승리 - 세미 전원 진출
알젓 팀 총 3,105만원 (승) VS 슬레이 팀 총 2,300만원 (패)

슬레이 팀 탈락자 : 토이고
세미파이널 1 VS 1 배틀 / 진 사람 탈락
허성현, 칸
블라세, NSW yoon
노윤하, 잠비노
이영지, 던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