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7화 팀 디스 배틀 / 슬레이 팀 vs 그릴즈 팀_슬레이 팀 승리

눈물속의비밀@ 2022. 12. 14. 00:00

.

총 3라운드로 진행되며, 1, 2라운드는 1:1 디스 배틀로, 3라운드는 각 팀의 모든 팀원이 나와 4:4 디스 배틀로 진행된다.
슬레이 VS 그릴즈

그릴즈 팀 VS 슬레이 팀

그릴즈 동전 던지기로 선공 / 노윤하가 이영지 지목

이영지 VS 노윤하 / 1R 노윤하 - 애초에 대중적 인지도가 너무 큰 이영지가 상대였고 이영지가 그만큼 약점도 많았기 때문에 디스전 시작 전부터 우세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고 결국 본 디스전에서도 해당 약점들을 모조리 열거하면서 재치있는 디스를 했고 승리하였다. / 1R 이영지 - 슬레이 팀의 선공으로 나와서 노윤하를 상대로 인지도와 돈벌이를 가지고 디스했지만 패배했다.
1라운드 그릴즈 팀 : 노윤하 승
신세인이 블라세 지목
신세인 VS 블라세 / 2R 신세인 - 영국 본토 드릴을 추구하는 블라세를 상대로 영국덕후-영덕 라임을 살려 디스전을 벌였지만 패배했다. 탈룰라는 덤 가사가 잘 안들렸다는 평을 받았다. / 2R 블라세 - 디스전 시작 전부터 상대인 신세인의 정보가 없다고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름부터 위험하다며 운전대를 잡지마라고 하는것이 큰 화제가 되었다. 집에서 배긁으며 쇼미보던 노엘 의문의 1패 그나마 유일하게 있는 정보인 소코도모와 친하다는 점을 소코도모 따까리 훅으로 살려 인지도를 공격했고, 심플한 훅이 제대로 먹혔으며 승리를 거뒀다
2라운드 그릴즈 팀 - 블라세 승

3라운드 그릴즈 팀 VS 슬레이 팀 / 3R SLAY 할머니와 멸치국수 꽁트를 선보이며 그릴즈 팀의 래퍼가 전부 말라서 멸치라며 광역 디스를 시전함과 동시에 최약체로 지목된 플리키뱅을 집중 공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미 1-2R를 모조리 패했던데다가 자칫 잘못하면 플리키뱅 공격 원툴로 전락할 수 있는 위기 상황이었지만 토이고가 랩을 맛깔나게 살렸고, 상대팀의 플리키뱅이 멘탈이 흔들려 가사를 절며 대역전승에 성공했다. / 3R 그릴즈 자전거 탄 풍경의 보물을 훅으로 삼아 재치있는 디스를 진행했으나 플리키뱅이 본인 파트를 거의 통으로 날려버리는 대참사가 발생하였고 어떻게든 프리스타일로 수습하려 했으나 그마저도 실패.그리고 토이고의 댄스타임 결국 랩을 한 마디도 뱉지 못하며 3R를 약 70표 차이로 대패해버리면서 허무하게 역전패했다.

그릴즈 팀 VS 슬레이 팀 - 3라운드 슬레이 팀 승리
슬레이 팀 최종 승리
탈락자 1인 : 플리키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