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4화 게릴라 비트 싸이퍼 PART 2

눈물속의비밀@ 2022. 11. 21. 06:40

이준서 VS
VS 제이켠
13라운드 : 이준서 vs 제이켠 이준서가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제이켠이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이준서 패, 제이켠 승으로 결정났다.
조테리 VS
VS 김재욱
??? 라운드 : 조테리 vs 김재욱 조테리가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김재욱이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조테리 패, 김재욱 승으로 결정났다
던말릭 VS
VS 울렌샤
16라운드 : 던말릭 vs 울렌샤 던말릭이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울렌샤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울렌샤가 가사 실수를 했고, 결과는 던말릭 승, 울렌샤 패로 결정났다.

스트릿베이비 VS
VS 맥대디
17 라운드 : 스트릿베이비 vs 맥대디 스트릿베이비가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맥대디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스트릿베이비가 가사 실수를 해 결과는 스트릿베이비 패, 맥대디 승으로 결정났다.
디지털대브 VS
VS 송진우

2차 3PASS : 콰이올린 팀

18라운드 : 디지털대브 vs 송진우 디지털 대브가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고, 송진우가 후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디지털대브가 가사 실수를 해서 결과는 송진우 승, 디지털대브 패로 결정났다.
저스틴박 VS
VS 이서진
19라운드 : 저스틴박 vs 이서진 저스틴박이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이서진이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저스틴박 승, 이서진 패로 결정났다

박명훈 (후공 래퍼 없음)

20라운드 : 박명훈 박명훈이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지만, 비트의 난이도로 인해 후공 레드 마이크를 잡을 사람이 아무도 올라오지 않아 박명훈은 저절로 부전승 처리가 되었다.

잠비노 VS
VS 고은이
21라운드 : 잠비노 vs 고은이 잠비노가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고은이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잠비노 패, 고은이 승으로 결정났다.
김도윤 VS
VS 롤다이스
22라운드 : 김도윤 vs 롤다이스 김도윤이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롤다이스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김도윤 승, 롤다이스 패로 결정났다. 롤다이스가 어쩔 수 없이 비트에 욱여넣는 랩을 하게 되었다고 평가받는다.
방송 미공개 : 맥스킴 VS 로스 - 맥스킴이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고, 로스가 후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로스 승, 맥스킴 패로 결정났지만, 방송에서 편집되었다.
방송 미공개 : 제이포 프라다 VS 칸 - 제이포프라다가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고, 칸이 후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칸 승, 제이포프라다 패로 결정났지만, 이 무대도 방송에서 편집되었다.

(아예 안 나옴) 크루셜스타 vs 조채현
방송에서 편집이 되어서 누가 선공이고 후공인지는 알 수 없지만, 크루셜스타가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조채현이 레드 마이크를 잡아 크루셜스타 승, 조채현 패로 결정났다.

탈락후보 : 이영지 - 이영지 이영지는 22라운드 내에 마이크를 잡지 못하여 부전패 처리되었고, 결국 MC 행주에게 목걸이를 넘겼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기회가 부여되어 랜덤 비트 위에서 준비된 랩을 혼자 선보였고, 탈락 후보가 되었지만 4차에 진출을 하게 된다.

1위 그릴즈 팀 7개, 2위 알젓 팀 6개
3위 콰이올린 팀 5개, 4위 슬레이 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