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4화 게릴라 비트 싸이퍼 PART 1

눈물속의비밀@ 2022. 11. 21. 06:31

YLN Foreign VS

2차 ALL PASS : 그릴즈 팀 선택

VS 신세인
1라운드 : YLN Foreign vs 신세인 YLN Foreign이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그리고 후공으로 신세인이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둘 다 뛰어난 모습을 보였다는 평이며, 결과는 신세인 패, YLN Foreign 승으로 결정났다.
야누 VS
VS 블라세
2라운드 : 야누 vs 블라세 야누가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블라세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야누 패, 블라세 승으로 결정났다.
이슬이 VS

2차 1PASS : 알젓팀 선택

VS 다민이
3라운드 : 이슬이 vs 다민이 이슬이가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다민이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다민이의 가사 실수로 인해 결과는 이슬이 승, 다민이 패로 결정났지만... 이슬이는 각 팀마다 8명으로만 이루어져야 하는 규칙으로 인해 탈락해서 4차 진출을 하지 못했고, 오히려 진 다민이가 4차에 진출하는 이상한 대결이 되어버렸다.
폴로다레드 VS

VS NSW yoon
4라운드 : 폴로다레드 vs NSW yoon 폴로다레드가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NSW yoon이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폴로라레드가 가사 실수를 하며 결과는 폴로다레드 패, NSW yoon 승으로 결정났다.
노윤하 VS
VS 니언스
5라운드 : 노윤하 vs 니언스 노윤하가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고, 니언스가 후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니언스 패, 노윤하 승으로 결정났다
QM VS
VS 언오피셜보이
6라운드 : QM vs 언오피셜보이 QM이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언오피셜보이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QM 패, 언오피셜보이 승으로 결정났다. 누가 이겼어도 이상하지 않을 문제라는 평이 많다.
허성현 VS
VS 테이크원

7라운드 : 허성현 vs 테이크원 선공개되었던 무대. 허성현이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고, 테이크원이 후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테이크원 승, 허성현 패로 결정났다.
훈교 VS
VS 칠린호미
8라운드 : 훈교 vs 칠린호미 훈교가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고, 칠린호미가 후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칠린호미 승, 훈교 패로 결정났다
구본겸 VS
VS 키츠요지
10라운드 : 구본겸 vs 키츠요지 구본겸이 먼저 선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고, 키츠요지가 후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다. 결과는 구본겸 패, 키츠요지 승으로 결정났다.
플리키뱅 VS
VS 토이고
11라운드 : 플리키뱅 vs 토이고 플리키뱅이 먼저 선공으로 레드 마이크를 잡았고, 토이고가 후공으로 블루 마이크를 잡았다. 플리키뱅이 특유의 추임새로 임팩트를 남겼고, 결과는 토이고 패, 플리키뱅 승으로 결정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