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 디 오리지널 (종영)

쇼미더머니 10 파이널 진출자 : 신스 SINCE / 코코 팀

눈물속의비밀@ 2021. 12. 3. 02:15

친구들이 평소에 본명인 신수진을 신수라고 많이 불렀는데 신수와 비슷한 발음인 영어 발음인 SINCE가 ~이후로 라는 뜻이어서 내가 나타난 이후로 달라질 것이다 내 인생이 힙합 음악을 하면서 달라질 것이다 라는 뜻으로 지었다고 한다

 

음원미션

 

팀 디스배틀

 

1차 본선

 

세미파이널
파이널 예고

본명 : 신수진

데뷔 : 2020년 2월 21일 싱글 앨범 NEW SHIT 

레이블 : 없음

크루 : VAT Crew (미란이, 372, 안경잽이가 속해있는 크루)

쇼미 경력>

쇼미 4 - 1차 예선에서 괜찮다는 평가를 받고 하나 더 보여달라고 했는데 까먹어서 떨어졌다고 한다.

쇼미 5 - 탈락했고 이것을 계기로 음악을 시작했다고 한다. 그리고 아버지의 반대로 집을 나왔다.

쇼미 7 - 래퍼 평가전에서 리액션으로 등장했다.

쇼미 8 - 영상심사에서 긴 생머리로 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쇼미 9 - 1차에서 팔로알토에게 목걸이를 받았다. 2차는 오픈 마이크 스웨거에서 우승한 이력이 소개되었으나, 애매하다는 평가와 함께 아깝게 탈락했다. 

 

 

<신스>

‘쇼미더머니10’이 자랑하는실력파 여성 래퍼 신스는 “신스라는 아티스트를 한번 더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파이널 무대를 즐기면서 할 수 있도록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고 있고, 코코팀 프로듀서분이 건강까지 세심하게 잘 챙겨주시고 있다”며 “파이널 비장의 무기는 저의 에너지와 피처링분들과의 시너지다. 파이널인만큼 최고의 무대를 준비중이고, 신스가 파이널에서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봐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저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단 말로도 부족할 만큼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제 음악을 들어주시고 좋아해 주시고 특히 위로가 되었다는 글들을 볼 때면 제가 더 위로가 되고 힘을 받는 것 같다. 앞으로도 응원해주신 만큼 좋은 음악,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고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