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9 (종영)

쇼미더머니 4화 트리플 크루 배틀 : 리더-이기욱 X 기츠요지 X 맥대디 / 자기 팀

눈물속의비밀@ 2020. 11. 7. 15:22

 

리더 이기욱 크루 : 이기욱은 맥키드를 가장 먼저 불렀고, 조순영의 영입을 거절한 키츠요지가 이기욱 팀에 들어가며 '이기욱&맥키드&키츠요지' 팀이 짜여졌다. 이에 '조순영&노아주다&스카이민혁' 팀은 자동으로 매칭되었다. 이기욱 팀은 맥키드가 다른 래퍼 2명에게 맞춰주는 장면이 나왔고, 맥키드가 자신이 사이퍼 미션 이후 공황장애를 앓았음을 고백하였다. 그 후 머리에 물을 뿌리며 시작했다. 셋 모두 전체적으로 호평이었다. 불안한 모습을 보이던 맥키드도 진짜 힙합 같았다는 평을 받으며 선방하였다. 이기욱은 랩은 정말 좋았으나, 프로듀서들의 의도와는 달리 이기욱보다는 키츠요지가 리더 같았고, 계속 옆만 쳐다보며 긴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았다. 3위 팀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