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만화책

운영자가 읽은 추천 만화책4

눈물속의비밀@ 2015. 8. 5. 07:00

 

미스터 초밥왕.(초밥대회)

 

만화책ㅡ미스터초밥왕 14권 완결 미스터초밥왕 전국대회편 8권 완결 미스터초밥왕2 4권 완결

 

 

?《미스터 초밥왕》 将太の寿司

장르ㅡ요리

저자 ㅡ테라사와 다이스케

번역 ㅡ서현아

출판사ㅡ고단샤.학산문화사

연재기간ㅡ1992년 ~ 1997년

권수 전ㅡ27권

 

?《미스터 초밥왕 전국대회편》 将太の寿司〜全国大会編〜

장르ㅡ요리

저자 ㅡ테라사와 다이스케

번역 ㅡ서현아

출판사ㅡ고단샤.학산문화사

연재기간ㅡ1997년 ~ 2000년

권수 전ㅡ17권

 

?《미스터 초밥왕》(일본어: 将太の寿司 쇼타노 스시[*])은 일본의 만화가 테라사와 다이스케(1959년-)의 요리만화이다. 초밥요리사인 쇼타가 요리대결 등의 경험들에 도전하며 전문가로 자라가는 과정을 묘사하고 있다. 쇼타가 어떻게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문제가 무엇일까?하는 고민을 하는 장면에서 엿보이는 작가의 기발한 요리 아이디어가 만화의 큰 특징이다. 한국어판은 학산문화사에서 출판하였으며, 서현아가 번역하였다.

 

⏳내용

도쿄의 유명한 초밥집 <오오토리 초밥>에서 일하는 세키구치 쇼타와 그의 주변 요리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이다.

 

 

?등장인물

오오토리 세이고로[정오랑](鳳 征五郎 おおとり せいごろう).아코 토비오(吾子 飛男 あこ とびお).세키구치 쇼타(関口 将太 せきぐち しょうた)..오오마사(大政)[대정]/후지타 세이지(藤田 政二 ふじた せいじ).코마사(小政)[소정]/오카무라 히데마사(岡村 秀政 おかむら ひでまさ).사지 안토[사치 안인](佐治 安人 さじ あんと).세키구치 겐지(関口 源治 せきぐち げんじ).키요카와 류야[청천류세](清川 流也 きよかわ りゅうや).시모야마 테츠오[하산철웅](下山 鉄雄 しもやま てつ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