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쇼미더머니 11 THE NEW ONE 1화 - 1차 예선 : 무반주 랩 십사 / 콰이올린 팀

눈물속의비밀@ 2022. 10. 22. 23:58

 

콰이올린 팀 : 더 콰이엇 X 릴러말즈

 

더 콰이엇 심사

 

블라세 제자라는 것 강조
노윤하 합격
블라세에게 다른 래퍼들이 피드백을 요청하여 블라세는 장외에서 랩 선생님 역할을 맡아주기도 했다.

 

블라세 합격
QM의 인터뷰를 보여주었고 QM은 던말릭과 거의 동시에 심사를 보게 되었다. 저스디스도 QM의 심사를 지켜보았고, QM은 더 콰이엇에게 합격을 받았다.
QM 합격

 

랩퍼성큰
랩퍼성큰 탈락

더콰이엇 심사 내용 - 

합격 : 노윤하, 블라세, QM, 최선우

불합격 : 랩퍼성큰, 히어로인시티, 리다시티, 박에셀

릴러말즈 심사
샤라웃도 많이 하고 엄청 띄워주고 있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래퍼로 유명함. 또한 쉽게 질리는 래퍼라는 평가도 많이 나옴
다민이 합격
슬리피는 진심어린 가사와 깔끔한 랩핑으로 합격
슬리피 합격
바로 다음 차례였던 디액션은 결국 탈락해버리면서 아쉽게 희비가 엇갈리고 말았다
디액션 탈락
유명한 235만 구독자의 유명 유튜버인  도티 가 지원하여 모습을 드러내었다. 여러모로 이목을 끌었고, 생각보다 기본기 있는 괜찮은 랩을 보여주었지만 벌스를 다 끝내지도 못한 채로 릴러말즈에게 허무하게 탈락했다.

 

릴러말즈에게 그야말로 대극찬을 받으며 단숨에 합격을 받았고, 심지어  역대 최초로 앵콜 요청 까지 받았다
NWS YOON 합격

릴러말즈 심사 내용 -

합격 : 다민이, 슬리피, NSW yoon , 김승민, 야누, 김도윤, 울렌샤, 베코엘, 김재욱, 송진우

불합격 : 도티, 디액션 (언터쳐블), 권영훈, 릴호동, 유령, 제임스안, 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