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 디 오리지널 (종영)

쇼미더머니 10 파이널 진출자 : 비오 BE'O / 그레이노마 팀

눈물속의비밀@ 2021. 12. 3. 02:40

모태신앙으로 가족 전체가 독실한 천주교 가정이다. 본인의 랩 네임 BE'O가 이 세례명에서 유래된 것이다.

 

음원미션

 

팀 디스배틀

 

1차 본선

 

세미파이널

 

파이널 예고

 

본명 : 유찬욱

데뷔 : 2020년 9월 25일 싱글 앨범 'Monster'

레이블 : FameUs (산이가 만든 레이블이다. ‘쇼미가 버린 에잇’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산이와 연락을 하다 합류하게 되었다고 한다.)

 

<비오>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오는 “파이널에 올라온 것 자체가 실감이 잘 나지 않을 정도다. 세미파이널을 거치면서 꼭 우리 팀이 우승 팀이라는 타이틀을 가져가고 싶다는 마음이 커졌다. 파이널까지 온 이상 조금 더 욕심을 내고 쏟아부어 파이널 무대를 잘 마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또한 “파이널 무대에서는 그간의 모습 중 가장 즐기는 모습과, 프로듀서 형들과의 케미, 그리고 저를 응원해주시는 시청자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저만의 무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혀 파이널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무엇보다 “시청자분들이 안 계셨다면 저의 무대와 저의 음악들은 세상에, 이 시점에 알려지지 못했을 거라 생각한다. 저에게 너무나도 큰 기회와 더 좋은 음악들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계속해서 저의 속력으로 달려 나갈 테니 앞으로의 저의 행보도 재밌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는 진한 감사의 인사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