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테니스의 왕자

신테니스의 왕자 NO.1~NO.10 (스펙)

눈물속의비밀@ 2021. 3. 14. 15:39

 

No.1  뵤도인 호오 (고3) / 성우는 야스모토 히로키 . 토쿠가와 카즈야와의 시합에서 테니누까지도 넘어선 미친 테니스를 선보인 인물. 공으로 거트는 물론이고 벽이고 사람이고 다 박살낸다. 1학년 때는 오니를 보고 "뭐야? 완전 노안이군"라고 말할 정도로 미형이었으며 2학년 때까지도 그 외모는 변함없었으나, 3학년이 되고 해외 원정을 다녀오더니 문자 그대로 사람이 바뀌었다. '디스트럭션'이라는 이차원의 힘이 있다며 볼에 수상쩍은 기운을 주입하여 날리는 기술이 있는데, 이 볼은 라켓으로 받아내더라도 무형의 기운이 뒷쪽의 콘크리트 벽을 박살내 버린다. 플레이스타일은 엄청 난폭한 스타일로, 소위 말하는 패왕의 테니스. 상대방을 직접 노려서 상처입힘과 동시에 멘탈을 박살낸다. 필살기는 "Pirates of the World"로 해적 선장 모습을 한 유령이 칼로 베거나 찌르는 형상이 보인다. 등에 등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큰 흉터가 있는데, 이는 과거 공사중이던 지붕이 무너져내릴 때 그 아래에 있던 듀크의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그녀를 감쌌다가 생긴 흉터다. 스위스 프로 아마데우스도 주목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지니고 있다. 그리스전이후 출전했던 맴버들은 혼이 났는데..이유인 즉슨' 오오이시는 잘못했으면 오치까지 끌어들이고, 최악의 경우 첫 흐름을 넘길뻔함, 토노는 무릎부상, 타네가시마는 단식시합에 멋대로 출전'했던것때문. 그렇게 무자비하지는 않고 나름 다정한 모습도보여준다. 일본팀으로 돌아온  에치젠 료마 를 다시 받아주기도하고, 스위스전에서 프로선수인 아마데우스에게 아쿠츠가 완패당하며 의식을 잃고 쓰러질때 제일먼저 코트에 달려가 그를 데리고 돌아왔다. 이후 시합에서 졌으니 얼른 꺼지라는 말과함께 2년뒤에는  네녀석 이 세계를 잡으라고 말해준다.

NO.1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 ? ? ? ?

No.2  타네가시마 슈지 (고3) / 성우는 카미야마 류지. 이기지는 못해도 절대로 지지 않는 남자. 비행기를 싫어해서 해외 원정에 가지 않았다고 한다. 남쪽 섬에서 온 것으로 추정되는데, 그 곳에서부터 도쿄까지 배를 타고 왔다고 한다. 오사카 방언을 쓰는 인물 중 하나. 복식 페어는 오마가리 류지. 현재 밝혀진 능력치 중 가장 높다. 물론 슈지보다 높다고 예상되는 선수는 뵤도인과 오니. 어떤 볼이든 다 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실제로 사나다의 풍림화음산뢰, 검은 오라를 단 한 번에 격파. 시각에서 전달되는 회전의 정보를 손목으로 즉각적으로 보내는 천부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어 모든 필살기를 무로 돌리는 통칭 '이멸무'라는 기술을 가진 선수. 그 오니 쥬지로가 유일하게 한 번도 이겨 보지 못한 상대라고 한다. 그리스 전에서는 원래 제우스와 맞붙어야할  시라이시 쿠라노스케 가 압도당하자, 본인이 대신 자처해서 나간뒤, 겨우 승리를 거머쥔다. 이후 독일전 복식1시합에  키리하라 아카야 와 함께 페어로 출전. 시작부터 양팀의 중학생들이 서로삐걱거려 주먹다짐이 발생할뻔하자, 독일팀의 비스마르크와 함께 키리하라를 제지 이후 시합이 시작되었는데...이번에는 중학생들이 '서로 저녀석을 단식으로 쓰러뜨리고 싶다.'라고 발언해서, 비스마르크와 함께 구경하는 신세가 된다.

NO.2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5 5 5 7 6

No.3  듀크 와타나베 (고3) / 파동구를 구사하는 이시다 긴 을 듀크 홈런이라는 기술로 가볍게 날려버리는 파워 플레이어다. 원래는 프랑스 국가대표였다. U-17 월드컵에서 뵤도인과의 단식 1 시합을 앞두고, 뵤도인이 자신의 여동생 클로에를 구하고는 대신 등을 다친 것을 보고 이후 일본의 국가대표가 되어 뵤도인과 같은 팀으로 뛰고 있다. 독일과의 친선경기에서는  후지 슈스케 와 함께 복식으로 출전한다. 호주전에서 말하기를  후지 슈스케 의 마음의 성장을 맡았다고, 뵤도인에게 말하기를 '그는 자신의 손으로 벽을 부술정도의 강한 마음이 있다고'한다. 스위스전에서는  이시다 긴 과 함께 복식으로 출전한다. 그리고 준결승 독일전에서는  니오 마사하루 와 함께 출전. 니오가 '뵤도인 호오'로 일루젼해서 시합에 출전하자, 최강의 페어라고 들었으며, 프랑스팀의 '카뮈'로 일루젼했을때에는 하울링(공명)능력을 선보였다

 

NO.3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5 7 5 5 5

NO.4 에치젠 료가 / 이 만화에서 존재 자체가 가장 의문투성이인 캐릭터.  아무래도 테니스계의 정점에 서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며 원정시합을 벌이던 1군 부장의 눈에 띄어서 여차저차해서 1군의 일원으로 인정받은 듯하다. 그 후 미국대표팀에 있다가 스카웃된다. <미국대표팀 선수와 잘 아는 사이로 보인다. 일본대표에서 퇴출당한 료마를 미국 대표팀에 데려가기도 했다. 그런데 료마가 미국으로 떠났는데도 일본대표감독이 료마를 국가대표 명단에 넣어놓았다. 아마 미국으로 떠난 것을 모르는 듯. 이후 료마가 다시 일본팀으로 돌아가자 료가도 미국팀을 나갔다. 그리고 현재는 스페인팀에 있다.> 고교생팀이 아시아 원정으로 미카오에 방문했을 때 발견했으며,  동생이 일본 대표팀 합숙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듣고서, 본인도 데려가 달라고했다.라고한다. 그 때 기존의 일본팀 No.4 선수였던 '키리타니'라는 선수를 쓰러뜨리고 들어갔다고 한다. / 최근 화에선 료가의 능력이 상대의 기술을 빼앗는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그리고 기술을 빼앗긴 상대는 두번 다시 그 기술을 쓸 수 없게 된다. 1. 정확하게는 만약, A라는 선수가, 자신의 기술을 사용했는데 그것을 료가가 받아쳤고, 료가가 받아친 볼을 되받아치면, 빼앗기는 구조인듯 하다 2. 뵤도인도 료가가 빛나는 타구를 받아친 후에, 다시 받아쳤다면 '디스트럭션'을 잃어버렸을 수도 있다고 한다. (료가가 료마를 구했던 그날 밤)  

NO.4 능력치 / 료마와 대결이었으나 규정에 의해 퇴거하게 되자 그냥 의미가 없다고 퇴거 >> NO. 4 No.4 토쿠가와 카즈야에게 NO.4 뱃지를 준다. (고2)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 ? ? ? ?

No.5  오니 쥬지로 (고3) / 성우는 엔도 다이치. 2군과의 시합에서 No.5였던 카지 카제나를 단숨에 발라 버리며 자리를 차지했다. 블랙 잭 나이프 이상의 기술을 사용한 듯. 호주전에서는 자신을 제외하고 전원 중학생으로 참가. 독일전에서는 Q.P와 대전한다. 천의무봉의 극한를 열고, 골든 잭 나이프라는 기술을 사용해서 1세트를 따내오는것은 성공하지만, 결국 Q.P에게 패배하고만다.

NO.5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 ? ? ? ?

No.6  오마가리 류지 (고3) / 복식 파트너는 타네가시마 슈지. 사나다&아쿠츠 페어와 경기했다. 슈지가 경기 도중 쉬는 동안 이도류(...)라며 라켓 두 개를 사용했다. 스위스 전에서는  키테 에이시로 와 함께 복식으로 출전.

NO.6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5 5 7 3 6

No.7  키미지마 이쿠토 (고3) / 성우는 호소가이 케이. 어렸을 때부터 연예계 생활을 해 왔다는 스타.  마루이 분타 & 키테 에이시로와의 복식 시합 전에 마루이가 키미지마에게서 사인을 받아가기도 했다. 일명 코트 위의 교섭인. 복식 파트너는 No.8인 토노 아츠쿄. 프랑스전에서는 시라이시 쿠라노스케. 마루이와 키테를 꼬드겨 아츠코의 무릎을 공격하게 해 리타이어시켰다. 흔들리지 않는 정신력이 가장 큰 무기.프랑스전에서  시라이시 쿠라노스케와 함께 복식으로 출전. 시라이시가 계속 게임을 따내오지 못하자, 교섭은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중학생임에도 불구하고, 그가 상대의 시합내용을 분석하고 있자, 교섭을 제안한다. 그리고 시라이시와 어느정도 복식 호흡을 맞춘다. 시합 전 타네가시마로부터 어떠한 교섭을 듣고, 자신도 제안을 한다. 프랑스전에서 패배한 후 토노에게 무릎의 상처 치유를 받으면서, 월드컵 이후 다시 복식 조를 짜도 된다고 들었다.

NO.7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5 4 4 7 5

No.8  토노 아츠쿄 (고3) / 일명 코트 위의 사형수. 중학생들에게 패한 1군 상위 멤버를 테니스공으로 쳐서 쓰러뜨리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한다. 키미지마와 복식 파트너로, 마루이 분타&키테 에이시로 페어와 시합했다. 키미지마의 사주를 받은 마루이와 키테에게 무릎을 공격당해 리타이어. 그리스전에서는 오치와 오오이시 페어를 뒤이어서  키리하라 아카야 와 함께 페어로 출전. 시작전부터 처형법 12전기의자로 계속 키리하라를 맞춘다. 시합시작 후 계속 상대에게 처형법을 선사하며 4게임을 한번에 따내지만 하지만 상대가 그리스의 '스테파노 풀로스 형제'였기에, 고전을 면치 못한다. 그리고 그들의 처형법에 부상중이던 다리를 맞게되는데...그럼에도 포기하지 않고 모든 처형법을 다 사용한다. 타네가시마가 말하기를 '아츠의 13가지의 처형법을 모두 당하게된다면, 전신이 마비되며 손가락 하나 움직일수 없다고' 그리고 키리하라를 제대로 건들여서 데빌화시켜 간신히 승리한다. 그리스전 이후에는 의료팀으로 들어가게되고, 그의 빈 자리는 '카지 카제나'가 대신하게된다.

NO.8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5 5 4 4 7

No.9  오치 츠키미츠 (고3) / 일명 정신의 암살자. 그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한 태도와 냉정한 판단력으로 상대의 정신마저 가차없이 파괴해 버린다고 한다. 효테이 학원 출신이며, 효테이를 전국구급로 끌어올린 상당한 실력의 소유자. 226cm의 장신을 살려 뛰어난 샷과 예리한 서브를 무기로 상대방의 약점을 파고드는 초 기교파라고 한다. 그리스전에는  오오이시 슈이치로 와 함께 복식조로 출전한다. 긴장해서 라켓대신 빗자루를 가지고 나온 오오이시에게 라켓을 가져다주며, 자신의 서비스게임에서는 60%의 제한을 푼 마하로 1점을 때내온다. 그리고 그리스의 헤라클레 선수가 '백은의 빛'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자 본인은 머리를 걷어 올리며, '오늘 밤은 보름달이 뜨겠군'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오오이시에게 서비스직후 코트 구석에서 눈을 감고있으라하며, 본인 혼자서 그리스 선수 2명을 상대한다. 시합 후 오오이시에게 '복식의 세계는 심오하다고 말해준다.'

No.9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6 4 4 7 4

No.10  모리 쥬사부로 (고1) / 성우는 노지마 켄지. 1군 상위 10명, 일명 지니어스 10 중 유일한 1학년으로, 작년 전국대회에서 오시타리 켄야를 이긴 경력이 있다. 시텐호지 중학교에서 릿카이대학 부속중학교로 전학 왔다고 한다. 릿카이에 재학할 당시에는 연습을 자주 빼먹는 버릇이 있었지만 실력만큼은 무척 좋았다고. 오치의 영향으로 땡땡이 치는 버릇은 많이 고쳐졌다고 한다. 효고 현의 반슈 사투리를 사용한다. 프랑스전에서는 야나기 렌지와 함께 복식으로 출전.

NO.10 능력치
시기 스피드 파워 스테미나 정신력 테크닉
U-17 5 4 4 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