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지주 2 음주(音柱). 우즈이 텐겐 Tengen Uzui 宇髄 天元

눈물속의비밀@ 2021. 2. 7. 14:32

 

 

귀살대의 주 중 하나이며 이명은 음주(音柱)이다. 화려한 것을 좋아해 얼굴과 서클렛 등 온 몸을 화려한 장식들로 장식했다. 외모만큼이나 '화려하게 ~한다' 라는 말버릇을 즐겨 쓴다. 귀살대가 되기 전에는 시노비였다.

 

최종국면 편에서  텐겐은 염주 렌고쿠 쿄주로의 아버지 렌코쿠 신주로와 함께 키리야와 두 자매의 호위를 맡고 있다.

 

완결ㅡ

그리고 드디어 키부츠지 무잔이 햇빛에 소멸하면서 기유, 사네미와 함께 생존이 확정되었다. 아내들과 함께 탄지로의 병문안을 오면서 탄지로 일행이 퇴원해 고향으로 돌아가면 자기네 집에 놀러오라면서 주소도 알려주었다. 이후에는 기유, 아내와 함께 온천여행도 가는등 잘 먹고 잘 살고 있다.

결국 최종적으로 기유, 사네미를 제외한 모든 주들이 상현과 무잔을 상대하는 과정에서 죽고, 기유와 사네미도 반점 때문에 얼마 못 가 죽을 운명이기에 비록 한쪽 눈과 팔을 잃었지만 별일 없으면 현세대 주들 중 가장 오래 살 듯하다.

마지막화 현대에서는 그의 후손으로 추정되는 '우즈이 텐마'(20세)라는 체조 선수가 금메달을 받았다는 소식이 나온다. 선조가 닌자였던 만큼 외모와 날렵한 몸놀림, 운동신경을 물려받았다. 그런데 가운데 손가락을 날린다던가 기자의 목을 조른다던가 하는 등 껄렁한것도 유전이 되었다.

 

종족 인간
성별 남자
생일 10월 31일
연령 23세
198cm
체중 95kg
소속 귀살대
계급 주(柱)
이명 음주 (音柱) / 소리 음(音). 오토바시라(おとばしら)라고 읽는다.출신지
불명
취미 아내들과 온천 순회, 모르는 온천 찾기
좋아하는 것 복어 
일륜도 색 노란색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동생
7명의 남매
히나츠루(아내)
마키오(아내)
스마(아내)

성우
 코니시 카츠유키
 레이 체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