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8 (완결)

쇼미더머니 8 8화 '8차 크루 리벤지 배틀' 윤비 40 CREW (패) 81 VS 119 영비 BGM-V CREW (승) - 트루먼 쇼

눈물속의비밀@ 2019. 9. 14. 19:54

 

 

 

 

 

 

 

 

 

 

 

 

 

윤비 40 CREW vs 영비 BGM-V CREW

 

서로 자신들의 이미지에 대해 의식하였고,트루먼 쇼라는 주제가 나왔다.영비가 몸이 좋지 않아서 리벤지 배틀 2일 전에 약을 많이 먹고 잠을 자며 연습에 빠졌으나,그날 밤 모여 연습을 하였고 윤비가 영비를 용서해주는 모습이 잡혔다. 무대에서는 둘 다 잘해서 표차가 예상 외로 크게 나진 않았으나 영비가 잘했다는 평이 매우 많다. 랩도 잘하는데 싱잉랩까지 너무 잘한다는 평. 윤비의 훅도 프로듀서들에게 좋은 평을 받았다.방송에서는 믿기지 않는 표차라고 말하고 표차를 마지막에 공개했으나 그렇게 믿기지 않는 표차는 아니었다.

 

 

Song : 트루먼 쇼

ㅡ미디어가 만든 센 이미지 탈피. 트루먼쇼 느낌을 받아서, 영비 연락두절. 이틀뒤 경연. 큰일. 최종 못하고 종료. 나중에 윤비랑 얘기만. 힘들어서 약을 많이 먹고 시간 지나 있었다 함. 남아 있는 시간 연습.

 

 

나의 초반 예상ㅡ영비 BGM-V 승

무대보고 예상ㅡ영비 BGM-V 승

본 결과ㅡ영비 BGM-V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