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튜디오

마블 페이즈 4 또는 페이즈 5 또는 그 외

눈물속의비밀@ 2019. 7. 29. 03:12

 

 

 

 

 

 

 

 

 

 

 

 

 

 

2019년 7월 21일 현지시간으로 케빈 파이기가 블랙 팬서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 캡틴 마블 2와 함께 제작한다고 밝혔다. 엑스맨은 뮤턴트를 언급하기엔 시간이 부족하다며 제작하기엔 이르다는 뜻을 밝혔다.

 

 

폭스가 디즈니에 인수된 이후로 판타스틱 포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등장하게 되었다.

 

2019년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케빈 파이기가 캡틴마블 2 속편 제작을 발표했다. 단, 개봉 일정은 밝히지 않았다.

 

 

 

블레이드 마블 영화, 개봉일은 미정, 아직 생각 단계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이 결정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리즈. 마블 코믹스의 코믹스 시리즈 블레이드를 원작으로 하며, 2019년 7월 21일 개최 중인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제작 발표되었다. 현재 드라마로 제작될지 영화로 제작될지는 미정이다. 기사 전작이자 별개의 세계관(지구-26320)을 다뤘던 블레이드 실사영화 시리즈처럼 R등급으로 제작되는지에 대한 여부 역시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등장인물 : 블레이드 - 마허샬라 알리

 

 

그 밖ㅡ

톰 홀랜드는 소니와 6편의 스파이더맨 영화 계약을 맺었고, 1개의 영화가 남는다. 그게 아마도 이 스파이더맨 영화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

 

 

스파이더맨 3 (가제) ㅡ 빌런 크레이븐 (시니스터 식스)

만약 나온다면 닥터 옥토퍼스, 샌드맨, 미스테리오, 일렉트로, 크레이븐 더 헌터, 벌처. 다 나왔다는 얘기ㅎ / 루머

 

블랙팬서 2 (가제) ㅡ 빌런 네이머 / 루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