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THE MONEY 777 (완결)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show me the money 777) 4화 그룹대항전 3ROUND

눈물속의비밀@ 2018. 9. 29. 10:22

 

 

3차전

 

동전 앞면으로 나플라팀 선공

 

윤비 승 VS 최엘비 패

나의 평가 : 최엘비 패배, 이유 목소리 톤 오버, 너무 업됨, 스윙스가 말한 성량은 개뿔, 그냥 지른다고 다가 아닌데, 이동민도 비슷한 과.

 

슬릭오도마 무 VS 로스 무

나의 평가 : 로스의 우세일 승부였으나 약간 가사를 우겨 넣으려는 경향이 조금 있었음. 슬릭오도마도 무난했기에 무승부

 

루피 승 VS 키드밀리 패

나의 평가 : 키드밀리도 잘했음. 하지만 굳이 승부를 내자면 루피 승, 이건 무승부로 엮어도 됨

 

쿠기 패 VS PH1

나의 평가 : 쿠기도 더콰이엇이 원하는 스타일마냥 잘했으나 PH1이 너무 유니크하게 잘함

 

나플라 승 VS 콸라 패

나의 평가 : 콸라 훅이 매력적이었으나 일단은 3라운드 유일하게 절었고 나플라가 3라운드 12명 통틀어서 제일 잘 해버려서..

 

 

오디 패 VS 슈퍼비 승

나의 평가 : 오디도 단단하게 잘했으나 슈퍼비인지라, 로렉스 훅도 죽였음.

 

 

 

팀컬러ㅡ

나플라 팀 : 단합, 역동적 3승 1무 2패

슈퍼비 팀 : 약 올리는데에 중점 2승 1무 2패

 

나플라팀 압승 예상

(참고로 메모장에 적으면서 보는 중)

 

코드쿤스트 왈 : 아까 봐준 게 있다고 함 (2라운드를 말함). 동조하는 분위기임.

 

나의 말말말ㅡ

솔직히 저렇게 회의를 할 필요가 있냐

프로듀서 한 명당 원하는 거 적고..납득할 수 있는 득표수 나오면

그팀이 승이고 4대4나 나오면

각자 매력적인 랩퍼 3명씩 적으라 해서

많이 나온팀하면 되지..

참 답답하다.

나플라팀 100%인데..

 

봐봐 발표됐네

나플라 팀

이유/단결력 포지션별 골고루

 

탈락자는 없습니다.

이또한 뭐하는 짓인지..

절은 사람도 있고..(콸라 오르내림 등).

 

전 시즌을 보면..이게 거의 그룹디스전 격인데

절거나 어리버리타면 거의 끝이라 보면 되는데,

여기서 떨어트렸으면 이동민, 오르내림, 콸라 중 하나였을텐데

16명 다 올라감.

 

그러니 블랙나인, 이수린 등 실력자들이 떨어졌지ㅜ

아쉽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