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프로젝트-슈가맨2 (완결)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 시즌 2 18화 양동근 YDG ㅡ 골목길

눈물속의비밀@ 2018. 5. 14. 01:40

 

 

 

 

 

 

 

 

 

 

 

 

 

 

 

 

18화 ㅡ 슈가맨 : 양동근 (YDG)

쇼맨 : 유앤비 팀 : 유재석 조이 승

유재석 팀 10 : 7 유희열 팀

 

 

18회 - 역대급 슈가맨 특집

 

골목길 YDG 21 25 25 25 - 96

Sweet Dream 장나라 14 25 25 25 - 89

 

 

 

 

 

 

/2000년대

이러면 01, 02, 03 중이라는 뜻

그리고 팝핀ㅎㅎ 이걸로 양동근 골목길 끝

 

 

/new 유일무이 라는 양동근한테 잘 어울리는 단어.

만능엔터 느낌이어야 유일무이가 가능(캡처 참조)

 

 

 

/new 저런 기사가 나갈 정도면 100% 아닌가?ㅎ

(밑에 캡처 참조)

자기들이 예측이 금방되니 불안하니까 저런 기사 뚜악ㅎㅎ

그리고 회차정보 업데이트 뜨면 그냥 예측 100% 확정ㅎ

 

아침 7시까지 출근이라 세세하게 보지 못한 점이 아쉽지만

일단 그냥 본 대로는 양동근 느낌.

일단 두 단어가 눈에 띄네요..

 

1.독보적 2.레전드 (렉시 미포함) 3.후배들 존경 (렉시 완전 미포함, 양동근을 롤모델로 삼는 힙합 가수들 많음)

 

렉시를 레전드로 세워 주지 않는다는 점.

검색어에 레전드 렉시 치면 다 아실거라ㅎ

쇼미더머니 레전드 듀스와 렉시 이런 식으로 나올 거임ㅎ

 

회차정보 나오면 렉시가 될 수도 있겠지만

실루엣 문 열릴 때까지 댄스를 보니 애송이는 더 더욱 아님.

애송이는 처음에 활발한 댄스임..

그러다 딱딱 댄스..적어도 문 열릴때까지는 활발 댄스.

2:21 쯤 돌리는 춤이 걸리긴 하지만..

러블리즈도 돌리는 춤이 있어서...

 

 

의외의 논스톱 조합 탄생이 되긴 했는데

근황 토크 후 흔들어, 구리뱅뱅은 방송 불가라 못 부르지만ㅎ 탄띠라도 부르면 만족 ㅎㅎ

클린 버전? 이것까지는 모르겠고ㅎㅎ

 

처음 스텝 돌아가는 게 딱 딱

양동근 같음. YDG

 

일단 독보적인 캐릭터에 제일 잘 어울리는 양동근

레전드ㅡ쇼미도 심사위원 단독 및 많은 곳에서 레전드 대우

 

하지만 하나 걸리는 건

건반 위에 하이에나에서 생계를 위해 힙합 안하겠다고 최근 선언, ㅎ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ㅎㅎ

 

암튼 스케치북과 여러 골목길 무대를 봤는데..

18화 예고 관객 분위기랑 거의 같았다는 점.

 

마지막으로 댓글 명령 조로 남기는 사람들 다 지웁니다.

내가 때되면 나오는 자판기도 아니고..

어차피 슈가맨도 2번만하면 끝인데

 

마지막회는 특별편, 스페셜편.

플러스원 스페셜인데..

 

암튼 직구로 예측 갑니다.

레전드, 독보적 / 우리나라 독보적 레전드 힙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