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프로젝트-슈가맨2 (완결)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 시즌 2 13화 앤 Ann ㅡ 혼자하는 사랑

눈물속의비밀@ 2018. 4. 9. 04:31

 

 

 

 

 

 

 

 

 

 

 

 

13화 ㅡ 슈가맨 : 앤 Ann

쇼맨 : 브아솔 (영준&정엽) 팀 : 유재석 조이 승

 

13회 - God 명곡 특집 1탄

혼자 하는 사랑 앤 2 19 20 6 - 47

감기 이기찬 17 24 25 25 - 91

 

 

 

 

 

 

 

 

 

ㅡ솔직히 앤 노래 후렴구만 알지

자세히는 모르겠네요ㅜㅜ

그래서 당연히 틀려야 맞는 거고..

뭘 알아야 맞추니까.. 암튼 앤이 나왔네요.

지금은 Ann one 으로 활동한답니다.

18년 03월에 앨범도 냈습니다.

 

 

 

새로운 추가 힌트에

역시 가수들의 가수라는 힌트가 나왔습니다.

모자이크는 아마도 브라운아이즈의 윤건 같습니다.

브라운 아이즈 1집 - Brown Eyes (2001, 甲 Entertainment/SM Entertainment/iKpop)

SM이 보이시죠? SM이 제작사는 아니고, 홍보 및 마케팅, 기획 같은 걸 했던 것 같습니다.

여튼

유.영.진 을 방송에서 보게 되네요.

것도 노래도 듣고ㅋㅋ 아직도 잘 다듬어지신 보컬이신던데ㅎ

 

 

New)바뀐 회차 정보/보컬의 정석, 가수들의 존경하는 가수.

틀딱 유.영.진

 

 

명곡 특집이라고 하지 않았나?ㅎ

멜론에 명반 찍힘ㅎㅎ 뜰딱 끝 빼박인디ㅎ

 

 

우선 R&B 라는 장르를 구체적으로 활성화 시킨 사람.

솔리드, 듀스, 유영진, 현진영

솔리드ㅡ유스케 외에 안 나온다 기사 뜸.

듀스ㅡ김성재 나옴. 그리고 힙합 R&B 장르

현진영ㅡ듀스와 장르 동일

유영진ㅡ정통 R&B

 

유영진은 우연히 들은 오티스 레딩의 "These Arms Of Mine"이라는 곡으로 처음 R&B에 매료되었다 한다. 1993년 8월 1집 싱글인 《그대의 향기》를 발매했으며 당시 미국에서 유행하던 보이즈 투 맨의 영향을 받은 느낌이 있다. 한국 흑인 음악 초창기 팬들은 《그대의 향기》를 무척 의미있게 생각하고 휘성, 김범수 ,환희 등 많은 보컬들이 후에 이 노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밝히기도 하였다.

 

내가 보기엔 거의 100% 일 듯.

바뻐서 나올지가 의문이지만

 

보컬의 정석, 알앤비, 레전드 다 맞는 단어다.

유.영.진

 

처음에 유희열이 우후후 막 한거 유영진 그대의 향기..

애드립 부분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