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편

커피전문점편/10.그밖의커피

눈물속의비밀@ 2015. 6. 21. 14:21

 

 

 

 

 

 

 

 

 

 

 

 

 

 

 

10.주커피(영어: ZOO COFFEE)는 2009년 한국에서 창립된 커피 전문점이다. 2009년 서울 강남 논현 1호점을 정식 오픈하며 시작되었다. 이후 2년간 100여개의 매장을 세웠다. 현재는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과 필리핀에도 진출해있다.

 

10.커핀그루나루(Coffine Gurunaru)는 대한민국의 커피 전문점이다. 2007년 12월에 석촌호수 근처에 1호점을 오픈했다.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커피와 더불어 와인까지 판매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제주사랑한라봉쥬스, 허니버터브레드 오리진,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이 있다. 제주사랑한라봉쥬스는 출시 이후 1년 반만에 단품으로 30억원을 돌파하는 인기를 보여줬다. 커핀(coffine)은 커피(coffee)와 와인(wine)의 약어다. ‘그루나루(gurunaru)’는 나무 한그루, 강나무의 쉼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뜻한다. 인테리어는 상류층, 귀족들의 색으로 각광받고 있는 보라색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10.네스카페(Nescafé)는 스위스에 본거지를 둔 식품회사 네슬레에서 판매하는 커피 브랜드이다.

물만 붓는 것으로 커피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개발 요구에 따라, 1938년 처음 개발되어 상품화하였다[. 명칭은 네슬레와 카페를 합성한 것이다. 인스턴트 커피, 원두커피, 커피 음료, 캡슐 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 제품이 있으며, 특히 인스턴트 커피 분야에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대한민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테이스터스 초이스(Taster's Choice)라는 제품명으로도 병행 판매된다. 대한민국 시장에서는 테이스터스 초이스와 네스카페 브랜드의 인스턴트 커피, 네스카페 브랜드의 캔커피가 시판되며, 최근 캡슐 커피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가 출시되었다. 그러나 세계 대부분의 국가와 달리, 대한민국 시장에서는 동서식품에서 생산하는 제너럴 푸즈(현 크래프트 푸즈)의 커피 브랜드 맥심의 아성에 밀려, 네스카페 브랜드는 그다지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다. 2014년 6월 1일부터 롯데와 네슬레 손을 잡고 롯데네슬레코리아으로 판매중이다.

 

 

10.공차(Gong Cha, 貢茶)는 타이완 밀크티 전문점으로, 2006년 홍콩에 처음 생겼다. 그 이후 홍콩을 비롯하여 마카오, 싱가포르, 대한민국, 오스트레일리아 등에도 생겼다.

 

10.일리.ㅡ대학로1번출구에서유일하게봄.

 

 

 

10.탐앤탐스는 2001년에 서울 압구정에서 시작한 커피샵으로, 지점들을 늘리기 시작했다.

탐앤탐스는 대한민국 최초의 24시간 운영하는 커피샵이며, 2008년에 대한민국 최초로 "빈 블레스 (Bean Bless)"라는 식당 전용 커피 농장 회사를 건설하였이며, 현재로서 국가의 제일 큰 커피 만드는 회사다.

 

 

그밖에 요거프레소.세븐몽키스.드랍탑.셀렉토.등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