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드래곤볼 없어선 안 될 캐릭터4

눈물속의비밀@ 2015. 5. 31. 19:58

 

 

 

 

13.치치ㅡ

어릴적에 손오공과 약혼을 약속해 어른이 될때 결혼을 한다. 드래곤볼Z 에선 아주 무섭고 사나워서 손오공조차 무섭게한 유일한 사람이다. 아내, 또는 엄마로서 역할을 잘 소화시켜 냈다.

우마왕의 딸

 

그림)왼)성인 치치/오른위)어린 치치

오른아래)성인 치치

 

 

14.베지트ㅡ

오리지널편에서단일캐릭터로써는최강.손오공(카카로트)와베지터와합성어로오공과베지터가합체하였을때최강의전사이다.마인부우편끝쯤등장.

오지터ㅡ아무래도인상이나성격이베지터의성격이많이드러남.댄스퓨전.

 

그림)베지트초사/베지트/베지트

베지트초사/오지터

 

 

15.프리저일당>(순서대로적겠음)

프리저ㅡ우주를지배하는재왕으로우주최강.여러번변신이가능하며100%변신하면자기도제어못함.드래곤볼을찾아불노불생하려했으나베지터에의해실패.치열한격전끝에손오공에게패배.

자몽ㅡ프리저의오른팔.변신을하면얼굴이괴물이되어꺼려하지만전투력상승.베지터와첫싸움에서이기나리매치에서일격당함.

도도리아ㅡ프리저의왼팔.오반과크리링의계양권에농락당함.전투력상승한베지터에게일격당함.

부활프리저ㅡ

기뉴ㅡ기뉴특전대의리더.프리저다음의전투력.손오공에게약세를보이자몸체인지.베지터랑바꾸려다개구리됨.

리쿰ㅡ기뉴특전대의일원.M기질을가진인물.베지터를압도제압.후에베지터에게사망.바터와함께손오공에게덤볐으나혼자도망침.베지터에게일격당함.

지스ㅡ기뉴특전대의일원.자칭2인자.

굴드ㅡ기뉴특전대의일원.전투력은낮으나초능력보유.초능력으로오반과크리링제압.베지터에게목날아감.

바터ㅡ기뉴특전대의일원.우주최고스피드.베지터에게사망.

 

ㅡ이유야어찌됐건거의베지터에게다죽임을당함.

 

16.마인부우편)

 

그림)미스터부우(선)/이블부우(악)/슈퍼부우(초악)

 

데브라/바비디

 

미스터부우ㅡ키드부우와자아가다름.데브라금방죽이고자폭시켰는데도삼.선한심성가득함.

 

이블부우ㅡ미스터부우안에있는악에관련자아가선과대립.팽창.만들어짐.부우의2/3의힘을가지고있음.미스터부우의초코렛빔을반사.미스터부우가초콜렛이되고그걸먹고슈퍼부우가됨.

 

슈퍼부우ㅡ전체능력은순수선만을강조하지않는미스터부우와비슷하나공격형에악이가득하다.

ㅡ흡수한오천부우.피콜로부우.얼티메이트오반을흡수한미스틱부우.

 

데브라ㅡ손오공이 사는 우주세계 뒤편 암흑마계의왕이다.(마계.악마의세계.마의세계라고도불린다)암흑마계에서는절대적인실력을자랑하는최고의전사이다.침은다이기만하면석화가되어버린다.

 

바비디ㅡ처음마인부우를깨운마도사비비디의아들이다.전투력은별볼일없지만,마도사라는칭호답게다양한마법을사용한다.(지배.순간이동.방어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