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1, 2, 3, 4, 5 (완결)

제 2 회 도플싱어 가요제 1부

눈물속의비밀@ 2018. 10. 1. 01:41

 

 

 

 

 

 

 

 

1 소찬휘 & 완도 소찬휘 황인숙

선곡 : 현명한 선택

ㅡ고음에서 소찬휘가 분명함 2번 예상

(결과 나오기 전 나의 평가 : 소찬휘는 약간 얇은 형식으로 올라감. 모창자는 두껍게 올라감. 차이가 많이남)

결과 : 맞춤

추가곡 : Tears

 

2 케이윌 &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

선곡 : 꽃이 핀다

ㅡ잘했음. 미묘한 차이. 난 1번

(결과 나가기 전 나의 평가 : 이건 거의 비슷함. 약간의 피치 차이, 왕중왕전에서 이걸로 했으면 탑3 무조건이었을 듯)

결과 : 가까스로 맞춤

추가곡 : 네곁에

그냥 메들리 : 너란 별, 오늘부터 1일, 가슴이 뛴다

 

3 박현빈 &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선곡 : 곤드레 만드레

ㅡ볼 것도 없음 1번

(결과 나가기 전 나의 평가 : 그냥 뭐라고 할 말이 없다. 통나와서 했을 때는 거의 하나도 안 비슷함. 특히 곤드레 만드레할 때 박현빈 특유의 발음, 모창자는 못 살림)

결과 : 맞춤

추가곡 : 오빠만 믿어

 

4 린 & 남자 린 최우성

선곡 : 실화

ㅡ린 없음 1번 초밥집 린 안민희 2번 최우성 예상

(결과 나가기 전 나의 평가 : 프로그램 하기도 전에 예상해버림.

남자린 여자린이라는 캐릭이 둘이나 있는데..

거의 최근에 왕중왕전에 나왔는데

초밥집 린 안민희만 못 나올 이유는 없음.

화제성 잡으려는 거 그냥 눈치 챔.)

결과 : 그냥 맞춤

추가곡 :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나의 중간 순위

1위 케이윌 & 정한

2위 소찬휘 & 황인숙

3위 박현빈 & 김재현

(원래 꼴등이어야 되는데 린 모창자는 남, 녀 둘 다 나올 걸 알아 버려서 김 빠져서 같은 거랑 모창이랑 상관없이 린 최하위)

4위 린 & 최우성 & 안민희

(히든싱어 한 두번 봄? 그냥 예고도 안 봐도 이럴거란 예상. 예고 보고 놀란 거 나오니 더 3명 나올 거란 확신)

 

예고를 보고 예측하기에는

바다, 박미경, 소찬휘, 박현빈, 린 등은 절대 베스트 커플상이 안되고,

이유? 는 딘딘의 마지막 제스쳐..

누가 봐도 친한 사람이 1위했다는 제스쳐다..

남은 분은 거미, 김경호, 케이윌 요 정도인데,

여기서 굳이 나누자면 '케이윌' 일 듯 싶다.

굳이 위에 분들이 우승하는데 저렇게

만세 삼창의 큰 리액션을 하지 않을거라 예상.

딘딘과 제일 친한 '케이윌 & 정한' 우승 예상이다.

예고가 많은 걸 말해줘 버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