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프로젝트-슈가맨2 (완결)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 2 결국 얀은 안 나오고 종료네요.

눈물속의비밀@ 2018. 5. 8. 02:31

 

 

 

 

 

 

 

네이버 예고, 갤러리, 슈가맨 톡방..

아무 곳에도 안 들어가니.. 편하구나..

니들이 뭐라 나불거리는지도 다 보인다ㅎ

ㅎㅎ 근데 안 들어갈거야 ㅎㅎ

그냥 블로그 방문수 올라가는 것만 봐도

대략감이 온다ㅎㅎ

 

 

여러 매체, 슈가맨 2 측, 여러 기사들.

그래서 그대는 을 얀의 메인으로 놓고 있음ㅎㅎ

그 족보인가 뭐시기인가? 거기에는 자서전으로 올라와

있기는 하나 다 그래서 그대는으로 향하고 있기에..

그 족보는 버리는 게 ㅎㅎ 나음ㅋㅋ

 

 

17화 ㅡ

어딜 가던 이곡, 메가히트 / 얀 아님

그 당시 4주 연속 1위 / 얀 아님

 

18화 ㅡ

쇼맨 블락비, 러블리즈 / 딱 봐도 얀 아님ㅎㅎ

 

뭐 자서전을 부를 수도 있네 뭐네 하는데..

자서전은 망한 노래임..얀이 락 적으로 가려다 반응이 안 좋으니 AFTER 로 급 갈아탐..

본인도 그 시절 인터뷰에서 언급도 했고, 자서전이 1집 타이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시절 타이틀곡으로 아는 이들 많지 않았고, 지금에야 사람들이 얀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다보니 그때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알아가서 자서전이 타이틀곡이란 걸 인지할 수도 있지만 그 시절 당시는 그랬음.. 에프터도 그다지 흥한 건 아니고..

그나마 그래서 그대는 이 나름 남자들 사이에서 노래방 곡, 가요제 올라가서 부르는 곡 등으로 나름 입소문을 타서 인지도가 있지..말 그대로 김상민의 YOU 느낌이라 보면 됨..ㅎ

 

YOU보다야 물론 인기는 훨씬 있었지만..

순위적으로 그렇다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