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프로젝트-슈가맨2 (완결)

박나래 PICK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 시즌 2 15화 손상미 ㅡ 헤라의 질투

눈물속의비밀@ 2018. 4. 21. 04:09

 

 

 

 

 

 

 

 

 

 

 

 

 

 

 

 

 

불수ㅡ38불

 

 

근황ㅡ美서 아줌마로 산다 함 (쉐프 남편)

추가 근황은 슈가맨 근황 참조

 

 

 

 

 

일단 손상미는 거의 100%이지 않을까 싶네요. 분명 박나래의 리턴즈 때 추천곡의 조이디의 9 to 5 이긴 했죠. 하지만 제가 밑에도 말했지만...손상미의 헤라의 질투라는 곡도 추천곡이었죠. 여기서 박나래 픽이 손상미가 100%라는 이유들을 적어 보겠습니다. 1. 인스타 누군지 모르는 사진의 동작, 그리고 빛삭 2. 그래서 그 동작을 토대로 유투브에 하나있는 무대 영상을 보니 처음이랑 거의 90%이상 일치 3. 손상미 인스타 지인들의 최근 #추억 소환이라는 단어가 많았다는 점 4.이건 1차 결정적인건데..말했듯이 박나래가 손상미 인스타 팔로우 5. 이건 빼박..손상미라는 증거..마지막에 단체로 추는 춤 잘 보세요....박나래 제외하고 다들 손을 와리가리...그리고 박나래로 넘어가고 손을 머리에 감싸고 김미김미.ㅋㅋㅋ 이 댄스랑 동일한 곡이 있습니다. 손상미의 헤라의 질투...중반쯤 보면 머리에 손을 올리고 돌리는 장면과 약간의 댄서들과 느낌은 틀리지만...손 와리가리 하는 게 분명 있음..고로 손상미는 확정... 여자는 2인데...체리필터 조유진이냐 씨야냐임..씨야가 구라일 확률이 높다는 말입니다..이상...헤라의 질투 손상미인 구체적...이유입니다.ㅎㅎㅎ

 

 

 

어느 한 분이 슈가 톡방에서 지인인 듯 보이는데..

사진이 찍힌 게 나왔다더라.

바로 삭제는 됐고.. 사진인 즉,

한 손을 올리고 (=마이크를 들고)

한 손은 어깨에, 다리는 구부정..

 

이걸 토대로 유추한 첫 결론은

손상미 헤라의 질투였다.

원래 손상미는 싸이월드를 잘했는데

손상미 인스타를 가 보았는데

찾기가 힘듦.

나중에 결국 지인들 것을 찾아 찾아 찾았지만

사진 달랑 1개..

 

하지만 지인들이 최근 추억 소환이라는 해시태그가 많았다는 점.

 

점점 확신이 생기고..

 

결국 괴도루팡 등장ㅎㅎ

 

손상미 90년 말 데뷔.

박나래 06년 데뷔 둘이 친해질 확률 제로..

1. 손상미 일찍 은퇴 차후 주부 및 연예계 활동 안함.

2. 손상미 인스타 오랜 시간 찾기 전에는 못 찾음. 바로 위에 뜨는 것도 아니고 사진도 한 장ㅎㅎ

 

끝으로 박나래가 손상미 팔로우ㅎㅎㅎ

아마 녹화 전이나 후에 팔로우해도 되냐 물어보고 하지 않았을까 싶다.

손상미 팔로우가 워낙 적어서 딱 봐도 보일 정도니까ㅎ

 

이상 예고 나오면 더 확실해짐ㅎ